SBS, 창사 20주년 '새로운 도약' 홈페이지 개편
상태바
SBS, 창사 20주년 '새로운 도약' 홈페이지 개편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11.10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하루를 보는 뉴스! NAC미디어 -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창사 20주년을 맞은 SBS홈페이지가 변화하는 미디어 환경과 사용자 요구에 대응하기 위해 새롭게 개편되었다.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풍부한 콘텐츠 노출. 이를 통해 핵심 콘텐츠를 한눈에 보고 즐길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콘텐츠 성격에 따라 편성을 다양화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마련, ‘재미있는 콘텐츠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홈페이지를 만드는 데 중점을 두었다.


일방적인 프로그램 홍보에 소비자들이 식상해 있다는 판단 하에, 전체 개편 방향은 네티즌의 흥미 및 최근의 이슈와 부합하는 홈페이지를 지향하였다. 또한 초기 기획 단계부터 모바일 친화성을 고려해 진행함으로써, 뉴미디어 환경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SBS홈페이지가 골프, 스포츠, 플러스, SBS CNBC, E!TV 등 SBS그룹 내 개별 사이트를 지원하는 허브 역할을 하게 된 것도 이번 개편의 가장 큰 성과 중 하나이다. 이를 통해 더 풍부한 콘텐츠로 SBS그룹 온라인 사업 전체에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이번 개편을 기획한 SBS콘텐츠허브 관계자는 “SBS 콘텐츠를 더 풍부하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SBS의 새로운 모습을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달라”라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창사 20주년, ‘새로운 도약’을 다짐하며 개편을 진행한 SBS홈페이지를 www.sbs.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