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출신 '강원FC' 선수들, 설기현과의 강원 홈 대결에 기대감 표해
상태바
강원도 출신 '강원FC' 선수들, 설기현과의 강원 홈 대결에 기대감 표해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11.05 2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도 출신 선수들의 즐거운 한판 승부!


[ 하루를 보는 뉴스! NAC미디어 -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고향으로 돌아온 강원FC 선수 이을용, 정경호, 서동현이 오는 11월 7일(일) 오후 3시 강릉종합경기장에서 열리는 포항과의 마지막 홈경기를 앞두고 남다른 기대감을 표했다.


이을용은 “2002년 한일월드컵 당시 대표팀에서 4강신화를 함께 이뤘던 설기현을 드디어 K리그에서 만나게 된다”며 “많은 강원FC 팬들이 상대팀으로 강릉을 방문한 설기현의 등장에 관심을 표하고 있는 것으로 안다. 그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서라도 관중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경기를 펼치고 싶다. 또 고향 후배와의 대결이니만큼 더 열심히 뛰겠다”는 각오를 전했다.


정경호는 “2006년 독일월드컵 대표로 뽑히고 나서 많은 강원도민들이 강원도 출신인 나와 (이)을용이 형, (설)기현이형을 뜨겁게 응원해줬던 기억이 난다”며 “월드컵에서 강원도의 이름을 빛냈던 태극전사들이 이번 포항전에서 다시 만나게 돼 감회가 새롭다. 팬들의 관심이 큰 만큼 감동과 감탄을 자아내는 멋진 경기를 보여주겠다”고 다부지게 말했다.


마지막으로 서동현은 “강원FC로 이적하고 나서 홈경기 때마다 관중들이 보여주는 뜨거운 열기에 깜짝 놀라곤 했다”며 “설기현 선배에게 K리그에서도 빛나는 구도 강원도의 축구열기를 제대로 보여주고 싶다. 고향 선배와의 즐거운 맞대결을 기대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강원FC는 이번 포항과의 홈경기를 ‘쏘나타 매치’로 정했다. K리그 메인스폰서 현대자동차의 협찬으로 준비한 YF쏘나타 1대와 42인치 풀 LCD 텔레비전, 김치냉장고, 세탁기, 자전거, 아디다스 자블라니 공 등 다양한 상품들을 경품으로 준비했다. 강원FC의 마지막 홈경기를 보기 위해 강릉종합경기장을 찾은 관중들에게는 축구도 즐기며 선물도 받는 풍성한 자리가 될 전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