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CR 머큐리얼 베이퍼 슈퍼플라이' 출시
상태바
나이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CR 머큐리얼 베이퍼 슈퍼플라이' 출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11.01 2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하루를 보는 뉴스! NAC미디어 -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세계적인 축구 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나이키는 CR 머큐리얼 베이퍼 슈퍼플라이 II 축구화를 출시한다.


호날두의 빛과 같은 속도와 뛰어난 스타일에 영감을 받은 CR 머큐리얼 베이퍼 슈퍼플라이 II는 고기능 혁신과 나이키 사파리 프린트의 유산을 결합한 모델이다.


나이키는 1987년 에어 사파리 러닝화에 처음으로 프린트를 도입했는데, 이 예상하지 못했던 미적 시도가 기능성 신발의 디자인을 변화시켰다. 당시, 선구적인 나이키 디자이너이자 에어 조단 시리즈의 개척자인 팅커 햇필드(Tinker Hatfield)는 미적인 신발에 사용할 수 있는 비전통적인 소재, 패턴, 색깔을 찾기 시작했으며, 지금의 전설적인 타조 가죽 프린트를 고안했다.


한정판으로 출시된 에어 사파리는 빠르게 판매되었고, 파격적인 디자인에 열광하는 매니아 층이 생겨났다. 이제 그 아이콘과도 같은 그 프린트가 다시 돌아와 세계 최고의 축구 선수의 발에 신겨지는 것이다.

진화된 프린트는 스타일리쉬한 모습을 보여주며, 신발 끈 부분까지 전체를 감싸는 이 축구화는 강력한 효과를 낸다. 호날두의 시그니쳐 CR이 프린트된 머큐리얼 베이퍼 슈퍼플라이 II는 프린트가 적용되는 최초의 고기능 축구화이다.


나이키의 크리에이티브 디자인 담당 부사장인 햇필드는 “에어 사파리는 최첨단의 성능을 손상시키지 않고도 아름답고 독특하며 미적인 신발을 창조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고 말했다. 또한 “에어 사파리는 사람들이 달릴 때나 밤에 외출할 때 자기만의 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게 해준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