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서울, 포스터에 QR코드 담아 팬들에게 여러 혜택을 제공
상태바
FC서울, 포스터에 QR코드 담아 팬들에게 여러 혜택을 제공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10.27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 예고영상, 할인권, 입장권 안내 등 다양한 정보, 혜택 제공
국내 프로스포츠 구단 최초 도입. 각종 홍보물로 확대 예정


[ 하루를 보는 뉴스! NAC미디어 -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스마트 폰으로 FC서울의 포스터를 찍으면 FC서울의 정보가 쏟아진다.” FC서울이 31일(일) 부산과의 경기를 알리는 포스터에 국내 프로스포츠 구단 최초로 QR코드를 삽입해, 팬들에게 다양한 정보와 혜택을 제공한다.


FC서울은 스마트 폰의 급속한 보급에 발 맞춰 팬들에게 보다 다양한 경기관람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FC서울 포스터에 QR코드를 삽입했으며, 스마트 폰으로 QR코드를 찍으면 경기 안내 동영상은 물론, 30% 입장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할인권과 경기장 오는 방법, 입장권 정보 등 경기 관람 시에 필요한 정보를 받아볼 수 있도록 했다.


FC서울 포스터는 지하철 5,6,7,8호선의 모든 역내에 부착되어 있으며, FC서울은 향후 매치데이 매거진를 비롯해, 응원도구와 각종 홍보물에 QR코드를 삽입해 팬들이 경기를 더욱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용도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지난 7일 스마트 폰 환경에 최적화된 모바일 홈페이지를 오픈해 좋은 호응을 얻은바 있는 FC서울은 트위터, 유튜브 등과도 상호 연동해 팬들에게 더욱 적극적으로 다가갈 계획이다. QR코드 사용과 관련한 자세한 이용방법은 FC서울 홈페이지의 게시판을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