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돔 원정대들이여 모여라!
상태바
도쿄돔 원정대들이여 모여라!
  • 문기훈 기자
  • 승인 2009.02.14 2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구마구> 도쿄돔 원정대들이여 모여라!


■ 3월 6일~8일까지 일본 동경에서 2009 WBC 국가대표 야구팀의 선전을 응원
■ 모집 기간은 2월 11일~22일까지, 추첨을 통하여 20명에게 기회를 제공


CJ인터넷㈜(대표이사 정영종)이 서비스하고 애니파크(대표이사 김홍규)가 개발한 초능력 슈퍼 야구 <마구마구>가 2009 WBC 국가대표 야구 응원단인 ‘마구마구 도쿄돔 원정대’모집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마구마구 도쿄돔 원정대는 3월 6일부터 3월 8일까지 일본 동경에 머무르면서, 2009 월드베이스볼 아시아예선에 참가하는 국가대표 야구팀의 선전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마구마구 도쿄돔 원정대는 마구마구를 플레이 하는 모든 게이머라면 누구든지 참가가 가능하고, 동경 응원에 필요한 항공권, 호텔, 식사, 경기장 티켓 등 모든 편의를 제공한다.

모집 기간은 2월 11일부터 22일까지 이며, 추첨을 통하여 20명에게 마구마구 도쿄돔 원정대의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마구마구는 지난 2008년에도 베이징 올림픽 야구 대표팀 선전 기원을 위한 올림픽 평가전 공식 스폰서쉽 및 선전 기원 대형 야구공 제작과 온라임 게임 최초로 08년 프로야구 포스트시즌 단독 스폰서 계약을 체결하는 등 대한민국 야구의 선전 및 발전에 지속적인 관심을 쏟고 있다.

CJ인터넷의 권영식 상무는 “ 그 동안 마구마구를 사랑해 준 고객 감사와 대한민국 야구의 선전을 기원하며 마구마구 도쿄돔 원정대를 마련하게 됐다.” 며 “ WBC 경기에서 국가대표 선수들이 마구마구 도쿄돔 원정대의 응원으로 제 역활을 하여 불황으로 침체된 국민들에게 힘이 되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보다 자세한 내용은 ‘마구마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 애니한닷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