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벨록스, '테크 컨퍼런스 2010' 개최
상태바
유비벨록스, '테크 컨퍼런스 2010' 개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9.29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유비벨록스(대표 이흥복)는 서울 코엑스에서 '유비벨록스 테크 컨퍼런스 2010'을 오는 1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모바일 및 스마트카드/금융IT와 이들 분야의 컨버젼스 기술에 대한 최신 트랜드와 미래를 내다볼 수 있는 테크 컨퍼런스다.

올해는 스마트폰의 확산으로 앱스토어(App Store), 모바일 결제, 모바일 신용카드 등의 모바일과 금융 환경의 곳곳에서 급변화가 일어나고 있으며, 차량과 정보통신의 컨버젼스 집합체인 텔레메틱스 분야가 발 빠르게 움직이고 있다.


유비벨록스는 이들 분야의 국내?외 전문가들을 모시고 각 분야의 전문지식과 최신 트랜드, 더 나아가 미래의 비전을 함께 나눌 수 있는 테크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유비벨록스 이흥복 대표는 "앞으로도 유비벨록스를 대외적으로 알리고 고객사 등을 초청해 함께 이야기할 수 있는 자리를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행사 사전 예약은 컨퍼런스 홈페이지(http://conference.ubivelox.com)에서 하면 된다. 또 당일 현장 등록도 가능하다.


유비벨록스는 모바일과 텔레매틱스 단말기용 서비스 플랫폼, 솔루션 분야 그리고 모바일 위젯과 웹 서비스 분야에 있어 탄탄하고 오랜 경험과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스마트카드 분야 원천 보유기술을 기반으로 금융, 통신, 공공 및 다양한 분야에서 경쟁력 있는 스마트 카드 칩을 공급하고 국내 최초로 스마트카드 통합 솔루션을 금융기관에 개발 공급한 튼튼하고 역량 있는 기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