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유나이티드, 성인축구클리닉 하반기 회원 모집
상태바
인천 유나이티드, 성인축구클리닉 하반기 회원 모집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8.17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6일 첫 수업 승기연습구장-신석체육공원-부평초서 매주 1회 볼 컨트롤 등 기본기 지도


[ NAC미디어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인천 유나이티드 프로축구단이 성인축구클리닉 하반기 회원을 모집한다. 17일 인천구단에 따르면 오는 9월 6일 첫 수업에 들어가는 성인클리닉은 매주 한차례씩 성인들을 위한 축구클리닉을 실시한다.


지난해부터 운영을 시작한 인천구단의 성인축구클리닉은 연수구 승기연습구장과 서구 포스코파워 신석체육공원에 이어 올 하반기부터 계양구 부평초등학교 인조구장에서도 회원을 모집한다. 오는 11월말까지 계속되는 인천구단의 성인축구클리닉은 축구에 관심이 있거나 축구를 기본기부터 배우고 싶은 성인 또는 축구동호회 회원으로 활동하지만 기량을 높이고 싶은 사람은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인천구단의 아카데미 연수지부장인 신유호 코치가 수업을 진행하는 승기연습구장 축구클리닉은 매주 월요일 오후 8시부터 시작하며 아카데미 서구지부 이강선 코치가 수업을 맡게되는 신석체육공원 축구클리닉은 매주 목요일 오후 7시30분에 시작한다. 올 하반기 새로 시작하는 부평초 클리닉은 아카데미 계양지부장 김진수 코치가 지도하며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수업에 들어간다.


한편 지난 5월부터 운영해온 성인축구클리닉은 연수지부 수요일, 서구지부 화요일에 계속 훈련한다. 수업시간은 90분씩이며 볼 컨트롤, 드리볼, 트래핑 등 기본기 훈련을 중점지도하게 된다.회비는 주1회 4주 수업에 7만원이며 운동복, 축구화 등 개인장비는 본인이 갖고와야 한다. 자세한 문의는 인천구단 운영팀(032-423-1500)으로 하면 된다.

인천구단 관계자는 “축구에 관심이 있고 배우고 싶은 성인들이 1주일에 한번씩 축구 실력을 늘리고 건강도 다지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