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서울, K리그 응원녀를 모십니다! (QUEEN'S DAY) 개최
상태바
FC서울, K리그 응원녀를 모십니다! (QUEEN'S DAY) 개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7.13 2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4일(수) 대구전 여성관중 50% 입장할인, 교복착용 여중고생 무료
VIPS 식사권 선착순 500명, 도서 ‘축구 아는 여자’ 200명 무료 증정


[ NAC미디어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FC서울이 지난 남아공 월드컵을 통해 고조된 여성들의 축구에 대한 관심을 K리그 경기장에서도 계속 이어가기 위해서 ‘FC서울 Queen’s Day’를 개최한다.


FC서울은 오는 14일(수)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월드컵 이후 첫번째 홈경기 대구와의 컵대회 8강전에서‘K리그 응원녀를 모십니다!’라는 이름으로 여성팬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


FC서울은 경기장을 찾는 모든 여성 관중들에게 E석과 N석에 한해 50%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교복을 착용한 여중고생에게는 무료 입장이라는 파격적인 조건을 내 걸었다. 뿐만 아니라, 이날 경기장을 방문하는 여성 중 선착순 500명에게 패밀리 레스토랑 VIPS 식사권을 무료로 제공하고, 스포츠 전문 아나운서 이은하 아나운서의 저서 ‘축구 아는 여자’ 200권도 무료로 증정할 예정이다.


14일 FC서울과 대구의 경기는 전국 3000여 곳에 이르는 24시간 편의점 GS25와 FC서울 홈페이지(www.fcseoul.com)에서 경기시작 3시간 전까지 예매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