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클립스, 트와일라잇 시리즈 최고 기록으로 박스오피스 1위 달성
상태바
이클립스, 트와일라잇 시리즈 최고 기록으로 박스오피스 1위 달성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7.08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영화 <이클립스>는 동명 베스트셀러 시리즈를 원작으로 한 1편 <트와일라잇>, 2편 <뉴문>에 이은 3번째 작품. 전편에서 벨라로 인해 연인을 잃은 빅토리아가 복수를 위해 창조한 신생 뱀파이어 군대의 등장, 운명의 라이벌 컬렌가와 퀼렛족의 극적인 연합, 그리고 세 주인공의 로맨스로 캐릭터와 액션, 로맨스 모든 면에서 전편을 압도하는 풍성한 볼거리로 무장한 <이클립스>는 시리즈 중 가장 스릴 넘치는 작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러한 기대감에 맞춰 개봉 전부터 국내외에서 올 여름 최고의 화제작으로 손꼽혀 온 <이클립스>는 지난 30일 북미 개봉과 함께 역대 오프닝 데이 기록을 또 한번 갱신하며 전세계를 놀라게 했다. <이클립스>는 곧바로 국내 예매에서도 압도적인 예매율을 보이며 마침내 개봉 첫날부터 166,202명의 관객을 동원,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이클립스>의 국내 첫 날 성적은 지난 2편과 달리 훨씬 경쟁이 치열한 여름 극장가에서 이뤄낸 것이라 더 의미가 깊다. 지난 겨울 개봉된 <뉴문>은 동시기 경쟁작에 시리즈 흥행작이 없었던 반면, <이클립스>는 흥행 시리즈 <슈렉 포에버>가 포진된 상황에서 개봉되었다. 또한 톰 크루즈의 대작 <나잇&데이> 역시 현재 국내 극장가에서 흥행호조를 보이고 있던 상황.


그러나 21세기 전세계를 강타한 신드롬의 주역답게 <이클립스>는 이러한 여름 국내 극장가에서 차원이 다른 블록버스터로 첫날부터 흥행순항을 시작했다. 여기에 “너무 재미있다”(deniel*) “기대 이상”(ddj5555) “시리즈 중 가장 재밌다”(bichna40)등 관객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어 빠른 입소문으로 전편 이상의 흥행 결과를 기대하게 하고 있다.


신생 뱀파이어 군대와 컬렌가-퀼렛족 연합군이 벌이는 최후의 결전 그리고 에드워드와 벨라, 제이콥의 삼각관계가 극에 달하면서 시리즈 중 최강의 액션과 로맨스를 선보이고 있는 <이클립스>는 개봉 첫날 흥행 1위와 함께 전국 절찬 상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