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디지탈, 고해상도 초소형-초경량 캠코더 'SKYDV mini' 출시
상태바
스카이디지탈, 고해상도 초소형-초경량 캠코더 'SKYDV mini' 출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7.06 2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뉴스 애니한닷컴) 뉴스팀 / webmaster@nacpress.com ] (주)스카이디지탈(대표 배정식, www.SkyOK.co.kr)이 초소형/초경량 캠코더인 'SKYDV mini'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매우 작은 크기와 40g이라는 초경량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다양한 일상생활의 장면을 녹화할 수 있는 디지털 비디오 레코더로 640 x 480 / 30fps의 동영상 녹화는 물론 정지화면 촬영, 웹카메라, CCTV의 기능까지 할 수 있는 다목적 제품이다.


60dB이상의 소리를 감지하면 자동으로 녹화하는 VOX기능 및 최대 2.5시간의 녹화시간, 최대 250시간의 대기시간으로 장시간 녹화가 가능하며, 기본적으로 LG정품 microSD 2GB를 제공하며 최대 16GB까지 확장이 가능하다. 또한 8가지에 이르는 다양한 고정용 악세사리로 사이클, RC카, 벽, 노트북 등 다양한 장소에 원하는 대로 간편하게 고정이 가능하며, YouTube등의 동영상 사이트에 바로 업로드가 가능한 AVI 포멧으로 녹화가 되어 누구라도 손쉽게 동영상을 웹에 올릴 수 있다.


(주)스카이디지탈은 “이번 신제품은 레포츠, 일상생활, 회의 장면 등 다양한 장면을 작은 사이즈와 쉬운 사용방법으로 손쉽게 녹화가 가능한 제품” 이라며 “다양한 장면을 기록하여 소장하거나 웹에 업로드 하고자 하는 네티즌에게 큰 인기를 끌 것”이라고 기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