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킹에 대한 모든 것! '아식스 워킹' 홈페이지 오픈!
상태바
워킹에 대한 모든 것! '아식스 워킹' 홈페이지 오픈!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5.26 2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뉴스 애니한닷컴) 뉴스팀 / webmaster@nacpress.com ] 아식스 스포츠(대표: 김운렴)는 워킹에 대한 다양한 제품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고객 중심형 워킹 홈페이지(http://www.asics.co.kr/asicswalking)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아식스 워킹 홈페이지에서는 생활 속 워킹 정보와 아식스 워킹만의 첨단 기술력, 그리고 다양한 워킹화 제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피트니스, 액티브, 뷰티, 트레일, 컴포트의 5가지 워킹 라인업은 물론 의류와 액세서리까지 제품의 특징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으며, 이를 토대로 스타일리시한 워킹룩을 완성할 수 있다.


특히, 워킹 매니아들이 직접 소통하고 참여할 수 있는 커뮤니티 메뉴가 활성화되어 있는 것이 특징. 현재 서울 강남, 경기도 일산과 분당에 운영되고 있는 아식스 워킹 클럽의 온라인 모임도 가능하다.


한편, 1983년부터 이어져 온 아식스 워킹화는 첨단 기술력을 바탕으로 워킹화 최초로 미국 발병의학협회(APMA)와 한국걷기연맹(KAPA)의 인증을 동시에 받으며, 작년 국내 런칭 이후 워킹 전문매장 오픈, 고객 대상 워킹 체험 행사 등 다양한 접근으로 워킹 문화 확산에 주력하고 있다.

아식스스포츠 김대철 상무는 “아식스 워킹 전문 홈페이지는 고객들이 좀 더 편리하게 제품에 대한 정보를 접하고 서로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참신한 콘텐츠 제공으로 고객들과 소통하고 공감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