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대생만을 위한 취업 비밀? 엘르걸 커리어 스쿨에서 답을 찾다!
상태바
여대생만을 위한 취업 비밀? 엘르걸 커리어 스쿨에서 답을 찾다!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4.20 1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뉴스 애니한닷컴) 뉴스팀 / webmaster@nacpress.com ] 취업을 준비하고 있는 여대생들에게 멘토를 만날 수 있는 알찬 강의가 찾아간다! 엘르걸은 오는 5월 18일부터 여대생들을 위한 실용적인 취업 정보와 커리어 맵을 제시하는 제 8회 ‘엘르걸 커리어 스쿨’을 개최한다.


‘엘르걸 커리어 스쿨’은 일반적인 기업 취업 설명회와 달리 패션&뷰티, 미디어, 글로벌 등 여대생들이 가장 관심 있어 하는 핵심 분야를 선정하여 알찬 강사진을 구성, 취업 정보를 제공해 매년 높은 호응을 얻어 왔다. 2009년도에도 <커리어 트렌드>, 을 주제로 특히 단순한 사업 설명회가 아닌 실무에서 커리어를 쌓은 강사진을 초빙해, 실무진들의 노하우를 직접 전수 받을 수 있도록 기획되어 그간 많은 여대생들의 높은 호응을 얻어 왔다.


이번에 진행되는 ‘제 8회 커리어 스쿨은’ 여대생들의 인기 직종 중 하나인 <브랜드 마케터 되기>를 주제로, 현재 업계에서 활약 중인 전문 마케터가 전하는 생생한 경험담과 실제 마케팅 케이스 등을 리얼하게 전달 할 예정이다.


주요 강사진으로는 패션 매거진 의 마케팅팀장과 제약, 온라인 업계의 실무진이 참여할 예정으로, 보다 전문적이고 현실적인 강의로 그들만의 성공 노하우를 전달할 예정이다.

엘르걸 관계자는 “이번 ‘엘르걸 커리어 스쿨’은 여성 유망 업계에서 활약중인 당당한 리더들이 전하는 생생한 경험담과 성공 노하우로 자신의 취업을 한 단계 먼저 점쳐볼 수 있는 행사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번 행사는 5월 18일 동덕여자대학교를 시작으로 20일 성신여대, 25일 이화여대, 28일 서울여대 등 총 4개 여자 대학에서 이루어진다. 참가를 원하는 여대생들은 엘르걸 홈페이지(www.ellegirl.co.kr)에서 4월 20일부터 1개 학교를 선정 후 신청 가능하며 참가한 모든 사람에게는 <엘르걸>에서 준비한 소정의 선물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