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유나이티드, 유아 축구교실 참가하세요!
상태바
인천 유나이티드, 유아 축구교실 참가하세요!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3.20 0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6일까지 신청서 접수...인천지역 유치원-어린이집 대상 4월~11월 순회운영

[ NAC미디어(뉴스 애니한닷컴) 뉴스팀 / webmaster@nacpress.com ] 인천 유나이티드 프로축구단이 오는 4월부터 실시하는 ‘유아 축구교실’의 참가신청서를 접수한다.


19일 인천구단에 따르면 ‘유아 축구교실’은 인천 전지역 유치원과 어린이집을 대상으로 운영하며 오는 26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4월부터 11월까지 7, 8월을 제외한 6개월간 운영하는 ‘유아 축구교실’ 매달 한차례씩 실시하며 금요일은 해당 유치원과 어린이집에서, 화요일과 목요일은 지역별로 서구 포스코파워 신석체육공원 안에 있는 인조잔디 구장과 연수구에 있는 인천구단의 승기연습구장에서 수업을 진행한다.


인천구단 아카데미 감독과 코치진이 강사로 나서 어린이들을 지도하며 인천 선수들도 축구교실에 참가하는 유치원에 방문, 일일교사를 할 예정이다.


인천구단의 ‘유아 축구교실’은 예절교육을 비롯해 달리기, 점핑 등 기본운동과 근력, 순발력, 지구력 등 운동능력 향상과 함께 율동과 게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꾸며진다.

‘유아 축구교실’에 참가를 원하는 유치원과 어린이집은 19일부터 인천구단 홈페이지(http://academy.incheonutd.com)의 모집요강을 확인 한 뒤 신청서를 직접 작성하면 된다.

인천구단의 ‘유아 축구교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구단 운영팀(032-423-1500)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