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상반기 신입사원 600명 채용
상태바
LG전자, 상반기 신입사원 600명 채용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3.07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뉴스 애니한닷컴) 뉴스팀 / webmaster@nacpress.com ] LG전자(대표 南 鏞)가 올해 상반기에 신입사원 600명을 채용한다. 각 사업본부를 비롯해 CTO, 한국지역본부, 본사 등 전 부문에서 신입사원을 뽑는다. 특히 디스플레이산업과 스마트폰, 미래성장동력인 태양전지, 헬스케어, 솔루션 분야에서 채용 비중이 높아진다.

직군별로 보면 채용인원 기준으로 R&D가 80%, 마케팅 및 영업이 20%다. 특히 소프트웨어 인력 비중은 R&D부문의 40%를 차지한다. 이는 총 채용인원의 30%이상으로 높은 비중이다. 소프트웨어 인력비중이 높아진 이유는 3D TV, 스마트 TV, 스마트폰, 신재생에너지 등으로 인력수요가 커졌기 때문이다.

HE사업본부는 예년 상반기 채용인원의 네 배에 달하는 200여명 이상을 선발하기로 했다. 이번 HE사업본부의 채용확대는 LCD TV분야의 사업역량 강화를 위한 것이다.

올해 신입사원 채용계획은 상반기 600명, 하반기 800명으로 총 1,400명을 채용할 예정으로 이는 지난해 대비 40% 확대된 규모이다.

LG전자 인사담당자는“미래성장동력과 소프트웨어 분야에서 우수한 인력을 확보하는데 중점을 둘 것”라며 “캠퍼스 리쿠르팅 등을 통해 우수인력을 확보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입사 희망자는 3월 8일부터 20일 오후 5시까지 LG전자 홈페이지(www.lge.co.kr) ‘인재채용’코너에서 지원할 수 있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검사(RPST), 면접 순서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