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자이언츠 사도스키, 꾸준한 등판과 15승이 목표, 부산팬들 기대된다!
상태바
롯데 자이언츠 사도스키, 꾸준한 등판과 15승이 목표, 부산팬들 기대된다!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2.04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뉴스팀 / webmaster@nacpress.com ] 지난 2일 사이판 전지훈련 캠프에 합류한 라이언 사도스키(Ryan Sadowski) 선수와의 이하 인터뷰.


Q> 40시간동안 비행 이동 힘들지 않았나?
A> 마치 4일내내 선발 등판한 기분이다.(농담) 잠 푹자고 나와서 컨디션은 괜찮다. 대한항공을 이용했는데 서비스가 좋아서 기분 좋게 왔다.


Q> 어떻게 한국행을 결정하게 되었나?
A> 어려운 결정이었다. 하지만 한국 리그가 수준이 높다는 주변 사람들의 추천이 있었고 나 또한 경험을 쌓기 위해 좋은 기회라고 생각했다.


Q> 올시즌 목표?
A> 꾸준한 모습 보여주는 것이 제일이라고 생각한다. 내가 제일 잘 던져도 질 수 있는게 야구라는 스포츠다. 내가 일정하게 던진다면 좋은 결과 있을 것이다.


Q> 기대하는 승수는?
A> (부상만 없으면) 미국에서도 35경기 정도는 선발로 나선 경험이 있다. 한국에서도 꾸준히 등판할 수 있다면 15승을 목표로 하고 싶다.


Q> 최고구속이 어느 정도인가? 자신있는 구질은?
A> 94마일(약 151km)이 최고다. 싱킹패스트볼, 컷패스트볼을 자신있게 구사하고 변화구도 커브, 체인지업은 자신있다.

Q> 빠른 한국 야구에 적응할 자신이 있는지?
A> 한국 선수들이 빠른 야구를 한다는 얘기는 잘 알고 있다. 하지만 포수와의 호흡이 중요하다고 생각하고 앞으로 그 점을 보완해야 된다. 그렇게만 한다면 타자 상대할 때 좋은 결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다.

Q> 한국 리그 소속된 외국인 선수에 대해 아는지?
A> 우리 팀의 가르시아는 이름만 들었다. 앞으로 친하게 지내고 싶다. 히어로즈의 클락 선수는 마이너리그 시절 상대한 적 있는데 실력이 아주 뛰어난 선수라고 생각한다.

Q> 팬들에게 하고 싶은 말?
A> 유튜브를 통해 본 부산 팬들은 모두 야구에 미친 듯이 보였다.(농담) 지켜보는 나도 몹시 흥분될 정도였다. 열정적인 부산 팬들과 어서 빨리 함께 지내고 싶다. 팬들에게 좋은 모습 보여주겠다. (사진=롯데 자이언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