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발 온라인, 대규모 여름 업데이트 기념 8가지 이벤트 실시
상태바
카발 온라인, 대규모 여름 업데이트 기념 8가지 이벤트 실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09.07.16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이스트소프트(대표 김장중) 게임사업본부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MMORPG 카발 온라인이 지난 1일 실시한 대규모 여름 업데이트 “에피소드3 ? 시에나의 역습”을 기념한 8가지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현재 플레이타임에 따라 5,000여명에게 최대 노트북을 제공하는 “카발만 하면 노트북이 내꺼!” 이벤트를 비롯해, 새롭게 업데이트 된 두 개의 신 던전에서만 펼쳐지는 “신던전 가GO! 공격력, 마공룬 먹GO!” 등의 총 8가지의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또한 GM(Game Master)이 전국에서 펼쳐지는 현모에 직접 참여하는 특징을 가진 카발 온라인만의 현모 이벤트가 시즌4 “길드 소개하고 현모하자”로 다시 시작되어 벌써부터 많은 유저들의 관심과 참여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게임사업본부 민영환 본부장은 “이번 여름 업데이트 반응이 어느 때보다 뜨거워 현재 진행되고 있는 8가지 이벤트 외에도 유저에게 보답하는 의미의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준비 중”이라며, “유저 입장에서 기획되는 다양한 이벤트를 게임과 함께 즐기며 당첨의 기쁨도 함께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카발 온라인은 현재 국내를 포함한 일본, 동남아, 북미, 유럽 등 55개국에서 2천만명의 유저가 즐기고 있는 (주)이스트소프트의 스타일리쉬 액션 게임이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카발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www.cabal.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