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게임, 한국형 귀신 게임 '귀혼' 채널링 서비스 실시
상태바
한게임, 한국형 귀신 게임 '귀혼' 채널링 서비스 실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09.07.15 2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인 무협RPG, <십이지천2>에 이어 횡스크롤 무협 RPG <귀혼>으로 무협 콘텐츠 강화
오픈 기념해 한게임 <귀혼> 유저들만을 위한 희귀 아이템과 풍성한 혜택 선사
한게임, 채널링 서비스 강화로 보다 풍성한 양질의 게임 서비스 제공

‘올 여름 한게임에서 으스스한 귀신 게임(Ghost game) 즐겨볼까? ’NHN㈜(대표이사 사장 김상헌)의 국내 최대 게임포털, 한게임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NNG(대표 이규덕)가 개발, 엠게임(대표 권이형)이 퍼블리싱 하는 횡스크롤 무협 RPG, <귀혼>(http://hon.hangame.com)의 채널링 서비스를 금일부터 실시한다.

한게임은 이 달 초 성인 무협 온라인게임인 <십이지천2>을 오픈한 데 이어, 저연령층이 선호하는 횡스크롤 방식의 무협 MMORPG <귀혼>의 서비스를 실시함으로써 다양한 연령층의 사용자들이 즐길 수 있는 무협 콘텐츠를 한층 강화하게 됐다.

말썽꾸러기 불량 요괴들을 소탕하는 무협게임 <귀혼>은 귀신과 무협의 요소가 결합된 횡스크롤 무협 RPG로써, 도깨비, 처녀귀신, 달걀귀신 등 한국의 전통 귀신을 비롯한 각양각색의 요괴들이 등장해 한게임 이용자들의 올 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무협지의 주인공처럼 무술을 사용해 빠르게 달리거나 높은 절벽을 단번에 뛰어 오르는 등의 짜릿한 스피드와 액션성을 만끽하면서, 귀신 사냥과 함께 독특한 NPC(보조캐릭터)의 미션을 해결하는 ‘의행(퀘스트)’, 여러 명과 함께 할 수 있는 ‘문파전’, 게임 내 운세를 보거나 낚시를 즐기는 등 다양한 즐거움도 체험할 수 있다.

한게임에서는 금일 <귀혼>의 오픈을 기념해, 대규모 프로모션을 오는 8월 11일까지 개최한다. 먼저 <한게임 귀혼>에서 게임 캐릭터를 생성하는 유저들에게는 1천원의 선물캐쉬를 전원 지급하고, 오는 8월 11일까지 총 1,500명을 선발해 베스킨라빈스의 아이스크림을 선물한다. 또한, 한게임의 귀혼 가입자 중 추첨을 통해 ‘아이스크림 넷북’을 선물하는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와 함께 한게임만의 귀혼 서버, ‘독표공’ 서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는 캐쉬아이템인 ‘독표공 초보도우미 3종 세트’ 아이템을 증정하고, 이후 특정 레벨업 달성 및 전직에 성공한 유저들에게도 푸짐한 아이템들을 추가로 선물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매일매일 한게임의 <귀혼>에 접속하는 유저들에게는 경험치가 상승하는 ‘한게임 전용 출석 부채’ 아이템 및 출석 일수에 따른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하는 등 한게임의 유저들만을 위한 특별 혜택을 풍성하게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한게임에서는 게임오픈마켓인 <아이두게임>을 비롯해, 한국의 우수한 게임사와의 제휴를 통해 양질의 게임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서비스 개방 정책’을 펴고 있으며, 이에 따라 올 초부터 온라인 야구게임 <마구마구>와 두뇌 전략게임 <바투>, 성인무협 RPG <십이지천2>의 채널링 서비스로 한게임 회원들에게 보다 풍성한 게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