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민, 여성 유저를 위한 작고 스타일리시한 스마트워치 릴리 2 시리즈 출시
상태바
가민, 여성 유저를 위한 작고 스타일리시한 스마트워치 릴리 2 시리즈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4.02.27 1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민은 여성 유저를 위한 작고 스타일리시한 차세대 스마트워치 ‘릴리 2’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릴리 2와 릴리 2 클래식 두 가지 모델로 출시되는 릴리 2 시리즈는 여성 손목 크기에 알맞은 35mm 메탈 케이스에 손목을 가볍게 두드리거나 돌리면 나타나는 밝은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가 탑재되어 있다.

여섯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는 이번 시리즈는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새로운 색상의 밴드와 더불어 색상 별로 독특한 패턴의 렌즈로 구성되어 있어 세련된 룩을 선사한다. 시리즈 모두 스마트워치 모드에서 최대 5일 동안 사용할 수 있는 배터리 수명을 통해 수면 점수, 댄스 피트니스 활동 같은 새로운 기능들을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

모든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설계된 릴리 2 시리즈는 유저를 위한 다양한 웰니스 기능을 보유하고 있다. 새롭게 추가된 수면 점수 기능은 수면의 질과 더 나은 수면 방법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수면 단계, 심박수, 스트레스, 산소포화도 및 호흡을 추적해 건강한 수면을 할 수 있도록 이끌어준다.

유저는 아침에 일어나면 모닝 리포트를 통해 수면 정보와 일정, 날씨 등에 대한 개요를 확인해 체계적인 하루를 시작할 수 있고, 바디배터리 에너지 모니터링을 통해 하루 종일 에너지 수준을 모니터링하고 활동과 휴식을 위한 최적의 시간을 찾을 수 있다. 또한, 여성 건강 추적 기능이 포함되어 있어 생리 주기와 임신 추적하는 동시에 운동 및 영양 교육을 받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