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 조위, e스포츠 게이밍 모니터 XL2546X 출시
상태바
벤큐 조위, e스포츠 게이밍 모니터 XL2546X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4.01.30 1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벤큐는 자사의 e스포츠 기어 전문 브랜드 조위서 e스포츠 게이밍 모니터 XL2546K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벤큐 조위 XL2546X는 새롭게 선보이는 XL-X 시리즈 첫 공개작으로 기존 XL2546K의 뒤를 이어 게임에서 승리하기 위한 성능에 집중한 e스포츠 게이밍 모니터이다. FHD 해상도에 240Hz 고주사율을 지원하는 차세대 FAST TN 패널을 탑재했으며, 조위만의 독자적인 잔상 제거 기술인 DyAc™2가 적용되었다.

DyAc™ 2는 DyAc⁺™를 대폭 업그레이드한 기술로, 더욱 정밀한 제어가 가능한 듀얼 백라이트를 사용하여 움직이는 화면에서 더욱 높은 수준으로 잔상을 제어한다.

OSD 화면 설정 값을 저장하고 불러오는 ‘XL 세팅 투 쉐어’ (XL Setting to Share)는 더욱 발전해 오토 게임 모드(Auto Game Mode) 기능이 추가되었다. 오토 게임 모드는 다양한 게임과 응용프로그램을 소프트웨어에 동기화 하여 콘텐츠를 전환할 때 색상 모드를 자동으로 변경해주어 화면 설정의 번거로움을 줄일 수 있는 기능이다.

e스포츠 편의성을 위한 제품 설계도 눈에 띈다. 베어링이 장착된 완전히 새로운 높이 조절식 스탠드 디자인으로 게이머가 자신에게 최적화 된 화면의 정확한 높이와 방향, 키보드의 위치까지 기억해 늘 동일하게 설정할 수 있다. 키보드와 마우스패드를 위한 더욱 넓은 공간 확보를 위해 모니터 받침대는 더 작아졌다. 더 넓은 폭의 높낮이 조절과 최대 35도까지 가능한 틸트를 지원하여 게이머들이 자신의 선호에 맞는 다양한 자세에서 플레이할 수 있도록 돕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