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나소닉코리아, 헤어드라이어 나노 케어 EH-NA0J 출시
상태바
파나소닉코리아, 헤어드라이어 나노 케어 EH-NA0J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4.01.30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나소닉코리아가 초고속 건조와 강력한 수분 공급으로, 건조만으로도 헤어 케어가 가능한 ‘나노 케어’ 시리즈의 최상위 기종 헤어 드라이어 EH-NA0J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EH-NA0J는 나노 케어 사상 최대 풍량을 실현하면서도, 기존 제품 대비 대폭 사이즈 다운된 약 550g의 가볍고 컴팩트한 디자인을 채택했다.

더불어 EH-NA0J는 신개발 나노이 모이스처+ 기술 탑재로 강력한 모발 수분 침투율을 자랑한다. 파나소닉의 독자 기술인 나노이는 공기 중의 수분에 고전압을 가하여 생성되는 나노 크기의 미립자이며, 일반적인 음이온의 약 1,000배의 수분을 함유하고 있다.

종래 나노이 디바이스에서 방전 방식을 바꾼 나노이 모이스처+는 기존 대비 18배 많은 수분을 발생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모발 큐티클에 더 많은 수분을 공급하는 나노이 모이스처+ 탑재 모델 EH-NA0J는 종래 나노이 탑재 제품을 사용할 때보다 약 1.9배 더 촉촉한 머릿결로 마무리할 수 있다.

나노이 모이스처+는 머리카락의 표면뿐만 아니라 안쪽 큐티클의 작은 틈새까지 침투하여, 모발을 촉촉하게 하는 한편 큐티클의 밀착력을 강화한다.

이를 통해 말리는 것만으로도 부스스함과 곱슬기를 억제하고 정돈된 머릿결로 마무리할 수 있으며, 염색 후 색바램, 자외선(UV)에 의한 손상, 브러싱에 의한 모발 끝 갈라짐 등의 문제를 방지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