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로그디바이스, 삼바노바 스위트로 엔터프라이즈 규모의 획기적인 생성형 AI 기능 구현 지원
상태바
아나로그디바이스, 삼바노바 스위트로 엔터프라이즈 규모의 획기적인 생성형 AI 기능 구현 지원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4.01.30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나로그디바이스와 업계 유일의 특정 목적용 풀 스택 인공지능(AI) 플랫폼 제조사인 삼바노바 시스템즈는 ADI가 글로벌 AI 혁신을 주도하고 AI를 전사적으로 확대하기 위해 삼바노바 스위트(SambaNova Suite)를 배포한다고 발표했다. 

ADI의 앨런 리(Alan Lee) 최고기술책임자(CTO)는 “혁신의 대명사로서, ADI는 우리가 발 딛고 사는 지구와 우리 모두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물리적 세계와 디지털 세계를 연결하는 기술을 선도해 나가고 있다"며, “이를 위해, 우리는 고객과 긴밀히 협력하고, 고객이 가장 어려운 과제를 극복할 수 있도록 우리가 가진 기술 전문성, 지원 및 리소스를 제공하고 있다. 우리는 고객의 더 큰 성공을 지원하기 위해, 최첨단 AI 솔루션의 선도 기업인 삼바노바 시스템즈의 엔터프라이즈급 생성형 AI 플랫폼의 신속한 배포를 위해 협력 중”이라고 말했다.

초기 사업 전개 활동의 일환으로, ADI는 삼바노바 스위트를 활용해 자사 사업 전반에 걸쳐 현장 영업과 고객 지원을 가속화할 예정이다. 일례로, ADI는 고객이 ADI의 방대한 데이터 시트에 보다 쉽게 액세스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현장에서 고객에게 권장 사항을 전달하며, 고객과의 관계를 강화하는 데 이 생성형 AI 기술을 활용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