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2K 드라이브, 드라이브 패스 시즌3 출시
상태바
레고 2K 드라이브, 드라이브 패스 시즌3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3.12.28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K와 레고(LEGO) 그룹이 레고 2K 드라이브 패스 시즌 3을 12월 13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레고 2K 드라이브 패스 시즌 3에서는 차량 4대, 브릭 팩 5개, 5명의 드라이버를 포함해 23개의 무료 보상과 100개의 등급을 즐길 수 있다. 이번 무료 업데이트는 진행 속도를 높이는 타임 태스크뿐 아니라 멀티플레이어 및 리버스 레이스** 내 사용자 정의 규칙 모드 등 새로운 플레이 방식을 도입해 가족, 친구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다.

새로운 보상 획득 – 드라이브 패스 시즌 3은 상상력을 자극하고 플레이어를 차별화하는 다양한 무료 보상과 프리미엄 보상을 선사한다. 시즌 3의 무료 차량은 세계 종말 후 황무지에서 집처럼 사용할 수 있는 사륜 구동의 치즈 덩어리와 대형 장비를 제공한다.

타임 태스크(Time Tasks)로 진행 속도 향상** - 타임 태스크가 새롭게 추가되어 플레이어는 다양한 일일 및 주간 목표를 세우고 추가 브릭벅스(Brickbux) 및 보너스 드라이브 패스 XP를 획득해 더욱 빠르게 보상을 수령할 수 있다.

새로운 사용자 정의 규칙 모드 - 플레이어는 공유 세계, 레이스, 브릭 브롤 등 플레이 위드 프렌즈(Play With Friends) 멀티플레이어에서 사용자 정의 규칙 모드로 규칙을 재정렬할 수 있다.** 플레이어가 원하는 대로 조정할 수 있는 다양한 변수가 제공되어 흥미진진한 사용자 정의 규칙 세트를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하고 무한한 재미를 선사한다. 또한 새로 추가된 리버스 레이스로 특정 트랙을 거꾸로 주행할 수 있다.

고유한 사용자 정의 액세스 - 차고에 플레이어가 각자의 ID 번호로 특정 브릭 유형을 검색할 수 있는 부품 찾기 도구가 포함되어 있어 고유한 사용자 정의에 더욱 쉽게 접근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