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드리버, 윈드 포럼 코리아 2023 개최
상태바
윈드리버, 윈드 포럼 코리아 2023 개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3.10.30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윈드리버는 인터컨티넨탈 코엑스호텔에서 ‘윈드포럼 코리아 2023’ 컨퍼런스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소프트웨어 정의 기반의 미래 전환 2.0’을 주제로 오토모티브, 통신, 국방항공, 인더스트리얼 분야에 종사하는 연구 개발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치러졌다. 본사의 영업 총괄 더글라스 어츠 부사장과, 김재경 아태지역 총괄 사장의 환영사와, 본사의 미셸 샤브로 제품 관리 부사장과 이슈아 스리니바산 엔지니어링 부사장이 각각 소프트웨어 정의 미래 전환 기술과 윈드리버 제품 업데이트로 오전 세션을 담당했다.

오후에는 지능형 시스템을 위한 클라우드 네이티브 플랫폼 ‘윈드리버 스튜디오’를 비롯해 전세계 1위 RTOS ‘Vx웍스’와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 ‘시믹스’ 등의 최근 향상된 기능을 소개하는 한편 TUV 라인란드에서 사이버 보안 최신 트렌드를 주제로 고객 발표를 진행했다. 이와 함께 별도의 오토모티브 트랙을 마련해 소프트웨어 정의 차량(SDV)을 위한 준비, 자동차 산업의 사이버 보안, 커넥티드 자율 주행을 위한 기술 등 최신 산업 동향과 기술을 공유했다.

14개 세션으로 꾸려진 이번 행사에서 윈드리버는 각 산업에서 소프트웨어 정의 기반으로 전환할 때 해결해야 하는 소프트웨어 복잡성, 현대적인 개발 접근, 안전한 연결 보장, 수명 주기 전체에 대한 보안, 엣지 데이터 관리 등의 도전과제를 해결하기 위한 방법론을 제공하며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