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뷰어, 기업용 원격 솔루션 팀뷰어 텐서 강화된 보안 및 생산성 기능 출시
상태바
팀뷰어, 기업용 원격 솔루션 팀뷰어 텐서 강화된 보안 및 생산성 기능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3.10.30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팀뷰어가 엔터프라이즈 기업 전체의 지원 환경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안정적으로 확장하는 기업용 원격 연결 솔루션 ‘팀뷰어 텐서’의 주요 업데이트를 발표했다.

‘팀뷰어 텐서’는 뛰어난 확장성, 호환성, 보안성 및 성능을 바탕으로 모든 장치에 대한 종합적인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액세스 관리뿐만 아니라 모니터링 및 지원을 개선한다.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은 강화된 보안 신규 모바일 장치 관리 기능 ID와 비밀번호 대신 세션 링크를 사용하는 사용자 인터페이스(UI)이다.

‘팀뷰어 텐서’는 기존의 조건부 액세스 기능에 고객이 이미 사용 중인 인증을 활용할 수 있도록 BYOC와 사전 승인된 액세스 세션을 새롭게 추가해 세분화된 제어 및 액세스 제한 기능을 더욱 강화했다.

팀뷰어 고객은 BYOC를 이용해 사용자 지정 인증서가 설치된 장치에만 액세스 권한을 부여함으로써 사내 네트워크 전반에 걸쳐 액세스를 완벽하게 제어할 수 있게 됐다. 더불어, 인증서 지원 세션 링크를 생성해 조직 내 인증된 장치 간 일회성 연결을 지원함으로써 의도하지 않은 설정 오류나 잠재적인 액세스 위반을 방지할 수 있다.

사전 승인된 조건부 액세스 세션은 발신 및 수신 연결에 정해진 시간대와 시간 제한을 적용해 개별 장치 또는 장치 그룹에 대한 연결을 사전에 정의해 제어할 수 있도록 한다. 특히 제3자 또는 고객과 협업하는 기업은 보안 지침을 준수하며 솔루션 내 단일 세션을 미리 정의해 IT 부서의 업무량을 줄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