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 SSUPD 메쉬룸 시리즈 전용 액세서리 선보여
상태바
서린씨앤아이, SSUPD 메쉬룸 시리즈 전용 액세서리 선보여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3.10.27 1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린씨앤아이가 SSUPD의 PC케이스 메쉬룸 시리즈 전용 액세서리를 정식 출시했다.

SSUPD의 메쉬룸 시리즈는 타워형의 메쉬룸 S, 스탠드형의 메쉬룸 D로 구분된다. 이번 전용 액세서리는 메쉬룸 S에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로 이루어져 있다.

메쉬룸 S 전용 액세서리 첫 번째는 4.5cm 높이의 전용 피트이다. 이 전용 피트는 메쉬룸 S 바닥의 모서리 4군데에 장착될 수 있도록 총 4개가 동봉되며, 알루미늄 재질로 만들어져 견고함도 갖췄다.

이 피트를 이용했을 때 최대 장점은 지면으로부터 4.5cm 높이로 PC케이스가 떠오르기 때문에 대형 VGA 출력 단자로의 케이블 연결이 용이해진다는 점이다. 이 피트가 없을 경우에는 'ㄱ'자 형태로 굽어진 케이블을 이용해야만 한다.

SSUPD 메쉬룸 S의 두 번째 액세서리는 360mm 규격의 외장 브래킷이다. 이 제품은 메쉬룸 S의 전면부에 장착되어 PC케이스의 전면부터 후면까지의 깊이를 확장해주는 역할을 한다.

제품명이기도 한 360mm 규격에 맞춰 120mm 쿨링팬 3개 또는, 동일 규격의 수냉 쿨링을 위한 라디에이터 장착이 가능하며, 외부에 장착되는 특성상 제품 컬러에 맞출 수 있도록 블랙과 화이트의 두 가지 색상이 준비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