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텍앤컴퍼니, 인텔 13세대 12세대 지원 ASUS PRIME B760M-A 선보여
상태바
인텍앤컴퍼니, 인텔 13세대 12세대 지원 ASUS PRIME B760M-A 선보여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3.04.28 2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텍앤컴퍼니는 인텔 13세대 및 12세대를 지원하는 ASUS PRIME B760M-A 출시했다고 전했다.

ASUS PRIME B760M-A는 강력한 전원 설계, 포괄적인 냉각 솔루션 및 지능형 조정 옵션을 제공하며, 직관적인 소프트웨어 펌웨어를 통해 사용자와 PC 빌더에게 다양한 성능과 최적화된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여러 개의 온보드 히트싱크 및 하이브리드 팬 헤더를 사용하여 높은 작업 부하에서도 시원하고 안정적으로 유지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VRM 히트싱크 및 열 패드는 MOSFET 및 초크의 열전달을 개선하여 냉각 성능을 향상하며, M.2 히트싱크는 지속적인 데이터 전송 중에 M.2 스토리지에서 발생할 수 있는 스로틀링 문제를 방지한다. 또한, 탈착식 캡티브 나사는 히트싱크를 제거하는 동안 떨어뜨리거나 분실될 위험을 줄인다.

Fan Xpert 2+ 또는 UEFI BIOS를 통해 구성할 수 있는 포괄적인 냉각 제어 기능을 제공한다. Fan Xpert 2+를 사용하면 그래픽카드의 온도를 매핑하여 GPU 및 CPU 집약적 작업에 대한 냉각을 최적화할 수 있다. 전용 통합 회로는 각 팬 헤더를 과열 및 과전류로부터 보호하며, 각 온보드 새시 헤더는 PWM 및 DC 모드를 지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