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 하이트 PC케이스 Y60 시리즈 신규 색상 스노우 화이트 선보여
상태바
서린씨앤아이, 하이트 PC케이스 Y60 시리즈 신규 색상 스노우 화이트 선보여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3.03.31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린씨앤아이가 하이트의 Y60 시리즈에 신규 색상 '스노우 화이트' 모델을 출시했다.

하이트 Y60 시리즈는 지난해 국내 첫 출시 이후 독특한 외형과 구조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기본 색상 블랙, 화이트, 레드에 이어 인기 버튜버인 하코즈 벨즈와 오로 크로니 에디션을 연달아 선보이며 다양한 사용자 층에서 많은 반향을 얻은 제품이다.

Y60 시리즈는 북미에서 오랜 유통 경력을 갖춘 아이바이파워의 자체 브랜드로 출범한 하이트의 4번째 공식 PC케이스 모델이다. 첫 번째 모델이었던 리볼트 시리즈는 SFF 기반 모델로 규격 제한이 있었던 반면, Y60은 ITX는 물론 최대 E-ATX 규격 메인보드까지 수용하는 확장성과 조립 편의성 등은 물론 미려한 외관까지 갖춰 정식 출시 이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

하이트 Y60 시리즈의 가장 큰 특징은 3면이 강화유리로 이루어진 파노라마 타입의 사이드패널이다.

각 면의 코너 필러를 없앤 각각 독립된 3개의 강화유리는 특유의 개방감과 특정 각도에서 내부가 왜곡되어 보이지 않기 때문에 시스템 내부의 인테리어 효과를 높일 수 있으며, 각 하드웨어로의 손쉬운 접근이 가능하다. 또한, 독립된 3면 강화유리는 특유의 입체감으로 시스템을 좌, 우 어디에 두어도 구도의 어색함이나 사용상 불편함이 적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