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칩, 임베디드 보안 인증 IC 포트폴리오 확장
상태바
마이크로칩, 임베디드 보안 인증 IC 포트폴리오 확장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3.03.30 2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크로칩테크놀로지는 개발자들에게 종합적인 임베디드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하여 공통평가기준 인증 JIL High 등급의 보안 키 스토리지와 미국의 연방 정보처리 표준 인증의 알고리즘을 지원하는 CryptoAuthentication 및 CryptoAutomotive IC 제품군 6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 새로운 보안 인증 신제품들은 이전보다 진입 장벽을 낮춰 새로운 세그먼트 및 애플리케이션 개발자들이 신뢰할 수 있는 인증을 구현하여 위조를 방지하고 품질 관리를 개선하여 사용자 경험을 보호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최근 여러 산업 분야에서 위조품이 더욱 만연해지고 있어서 많은 설계에 임베디드 신뢰성을 구현해야 할 필요성이 점차 커지고 있기 때문이다.

신제품들은 마이크로칩의 안전한 키 프로비저닝 서비스와 함께 IC를 안전하게 온보딩하는데 사용되는 마이크로칩의 전용 소프트웨어 플랫폼인 트러스트 플랫폼 디자인 스위트에 의해 지원되어, 뛰어난 확장성을 바탕으로 소비자용품 및 의료용 일회용품, 자동차 및 산업용 액세서리 생태계, 무선 충전 및 데이터 센터와 같은 다양한 산업 분야의 수십개 장치에서부터  대규모 구축에 이르기까지, 거의 모든 규모의 프로젝트에서 암호화 자산을 프로비저닝하도록 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