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버, 엔드 투 엔드 포트폴리오 확장으로 엣지 자동화 가속화
상태바
레노버, 엔드 투 엔드 포트폴리오 확장으로 엣지 자동화 가속화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3.03.30 2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노버는 차세대 씽크엣지 배치를 가속화하기 위한 신규 소프트웨어 솔루션 ‘Lenovo Open Cloud Automation 2.6’과 ‘엑스클라리티 엣지 투 클라우드 관리 소프트웨어’, 새로운 디바이스 ‘씽크엣지 SE10 엣지 클라이언트’를 발표했다.

Lenovo Open Cloud Automation 2.6 소프트웨어는 안전한 자동 설정 기능을 통해 고객이 PC, 스마트폰, 태블릿과 같은 단일 디바이스에서 한 번의 터치로 단 몇 분 만에 엣지를 배치할 수 있도록 돕는다.

레노버 엑스클라리티 엣지 투 클라우드 관리 소프트웨어는 레노버의 모든 엣지 투 클라우드 솔루션을 하나의 통합된 화면에서 볼 수 있도록 지원하여, IT 오케스트레이션, 유지 보수 및 미터링 프로세스를 간소화한다.

또한, 새로운 씽크엣지 SE10은 우수한 적응력이 특징이다. 씽크엣지 SE10은 외부 엣지 환경에서 온도, 습도와 같은 아날로그 및 디지털 데이터를 처리할 수 있도록 최적화된 엔트리 레벨의 엣지 클라이언트 디바이스다.

레노버 솔루션은 고성장 산업군 전반에서 엣지 컴퓨팅을 전 세계적으로 촉진시켜 기업들이 보다 빠르게 인사이트를 도출하고 인텔리전트 트랜스포메이션을 가속화하는 데 도움을 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