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텐, 5K 대응 DisplayPort KVM over IP 연장기 KX9970 출시
상태바
에이텐, 5K 대응 DisplayPort KVM over IP 연장기 KX9970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2.09.28 1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텐은 여러 대의 컴퓨터를 한 번에 조작하거나, 원격으로 접속할 때 필요한 핵심 솔루션 KVM over IP 스위치 KX9970 시리즈 2종을 출시했다.

KX 시리즈는 에이텐이 시장에 처음 선보이는 솔루션으로 기존 KE 시리즈의 해상도와 하드웨어 성능을 비약적으로 개선한 상위 버전이다. 

사용자는 운영 환경에 맞춰 KX9970T 또는 KX9970R까지 2개 모델 중 선택할 수 있다.

연장기 2종 모두 최대 5K의 비디오 해상도에 대응하는 1개의 DisplayPort 비디오 디스플레이를 갖추고 짧은 대기 시간 및 무손실 비디오 품질을 공통적으로 내세웠다. 

확장성으로는 RJ45 포트 1개와 SFP+ 슬롯 2개를 제공한다. 사용 환경 필요에 의해 SFP+ 모듈 또는 고성능 10 Gbps SFP+ 광섬유 모듈을 확장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최대 10km까지 데이터 전송 처리가 가능해진다. 

특히 연결 유연성을 극대화하기 위한 특징으로 송신기와 수신기는 직접 연결하는 기본 형태의 사용법 외에도 구리 기반 또는 광섬유 기반 고속 네트워크를 통해 연결할 수 있게 했다.

송신기는 컴퓨터의 키보드, 비디오, 마우스, USB 신호를 수신기로 전송하고 각 위치에 있는 송신기와 수신기는 콘솔을 통해 원격으로 접속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