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 비즈니스 노트북 ExpertBook B9’ 및 ‘ExpertBook B7 Flip 출시
상태바
ASUS, 비즈니스 노트북 ExpertBook B9’ 및 ‘ExpertBook B7 Flip 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2.08.29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SUS가 프리미엄 비즈니스 노트북 ExpertBook B9 및 ExpertBook B7 Flip을 출시했다.

ASUS ExpertBook 시리즈는 세련되고 견고하게 제작된 미니멀한 바디에 비즈니스를 위한 다양한 성능과 이동성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는 ASUS의 비즈니스 노트북 라인이다.

ExpertBook B9은 세계에서 가장 가벼운 14인치 비즈니스 노트북으로, 14.9mm의 얇은 두께와 880g의 가벼운 무게를 자랑한다.

여기에 미국 국방성 군사 규격인 밀스펙 인증을 받아 강력한 내구성도 갖췄다. 가벼우면서도 외부 충격에 강해 Hybrid 근무, 외근이나 출장 등이 잦은 직장인 및 프리랜서 등에게 최적화됐다.

최대 16시간 지속 가능한 배터리를 장착했고, 44분에 최대 60%까지 충전되는 고속 충전을 지원해 외부에서도 장시간 사용할 수 있다.

Ai 기술이 적용된 웹캠 및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통해 컨퍼런스 콜, 화상 회의 시 선명한 화질과 음질을 구현한다. 메인 프로세서로는 최대 12세대 인텔 코어 vPro i7과 아이리스 Xe 그래픽 칩셋을 장착해 빠르고 신속한 작업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