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스토리지, 강화된 포트웍스 PX-백업 선보여
상태바
퓨어스토리지, 강화된 포트웍스 PX-백업 선보여
  • 문기훈 기자
  • 승인 2021.11.29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퓨어스토리지가 현대적인 애플리케이션의 데이터 보호를 선도하는 플랫폼, PX-백업2.1을 출시하고, 쿠버네티스 기반 스테이트풀 애플리케이션을 구동하는 엔드 유저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PX-백업의 새로운 기능들은 온프레미스 또는 클라우드와 상관없이 쿠버네티스에서 구동되는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포괄적인 데이터 보호를 제공하며, 멀티 클라우드 이동성 및 컴플라이언스 준수를 지원한다.

PX-백업의 신규 기능은 다음과 같다.

클라우드 간 애플리케이션 이동성 지원: PX-백업은 모든 클라우드와 온프레미스 데이터센터를 아우르는 애플리케이션 이동성을 제공한다. 새로운 PX-백업을 통해 클라우드 또는 데이터센터에서 실행 중인 쿠버네티스 애플리케이션을 백업하고 이종의 클라우드 또는 데이터센터에 복원할 수 있다.

모든 스토리지에 대한 3-2-1 백업 지원을 통해 컴플라이언스 향상: 3-2-1 백업은 데이터 보호 계획 수립 시 사용되는 업계 표준이며, 여러 장애 시나리오에서 재해 복구를 보장한다. 기업들은 새로운 PX-백업을 통해 CSI 스냅샷에서 오브젝트 스토리지로 백업을 오프로드 할 수 있다. 쿠버네티스 애플리케이션을 구동하는 기업들은 PX-백업으로 디스크와 오브젝트 스토리지에서 3벌의 데이터 복사본을 유지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오프사이트, 즉 모든 클라우드에도 데이터를 저장할 수 있으며, 3-2-1 백업 프로그램의 요구사항을 충족할 수 있다.

파일 공유 지원을 통한 복구 역량 강화: 블록 기반 워크로드를 백업할 수 있는 기존 기능과 더불어 플래시블레이드, 포트웍스 프록시 볼륨 또는 NFS 서버에서 파일 공유를 통해 읽고 쓰기가 많은 볼륨에서 실행 중인 애플리케이션을 백업 및 복구할 수 있다.

PX-시큐어를 통한 데이터 보호 강화: PX-백업 사용자들은 포트웍스 PX-시큐어가 제공하는 역할 기반 액세스 제어 및 암호화 서비스를 통해 현대적 애플리케이션을 한층 더 보호하고 관리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