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레스토랑도 디시앤디시에서 더욱 저렴하게
상태바
패밀리 레스토랑도 디시앤디시에서 더욱 저렴하게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09.06.11 2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백, 할리스커피, 빨간모자피자 등 최고 36%까지 저렴하게 제공
2030세대를 위한 영화와 커피 결합상품 선보여 눈길

㈜다날(대표 박성찬)이 운영하는 모바일 쿠폰 쇼핑몰 디시앤디시(www.dcndc.co.kr)에서 11일부터 유명 패밀리 레스토랑과 피자 체인, 커피 전문점 등 다양한 외식 모바일 상품권을 최고 36% 저렴하게 소비자들에게 판매한다. 또한 2030 세대를 위한 영화 관람권과 커피 결합 상품도 선보였다.

디시앤디시는 쇼핑몰(www.dcndc.co.kr)에 접속, 원하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할인된 가격으로 휴대폰으로 결제하면, 결제와 동시에 휴대폰으로 모바일 쿠폰이 전송된다. 이 쿠폰을 해당 가맹점과 서비스 업체에 제시하면, 현금이나 신용카드 구매 고객보다 더 저렴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현재 버거킹, 엔제리너스, 탐앤탐스, 씨너스, 넷마블 등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소비자들에게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에 신규로 디시앤디시에 입점한 브랜드는 아웃백, 할리스커피, 빨간모자피자, 불고기브라더스 등이며 할인 폭은 최고 36%에 달한다. 특히 할리스커피, 탐앤탐스, 엔제리너스 등은 이동통신사 멤버쉽 카드나 신용카드 할인 폭이 10%에 불과하지만, 디시앤디시 모바일 쿠폰을 통하면 20%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또한 디시앤디시에서는 2030세대를 위해 영화 관람권과 커피를 결합한 커플세트를 선보였다. 다날 넷사업팀 김명환 팀장은 “2030 세대의 경우 영화 관람시 팝콘 보다 커피를 더 즐기고 싶어하는 것으로 소비자 조사 결과 나타났다”며 “소비자들의 기호에 맞춘 다양한 틈새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