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M eXP, GSL 시즌 1, 준결승전 이승현 vs 김준호
상태바
GOM eXP, GSL 시즌 1, 준결승전 이승현 vs 김준호
  • 문기훈 기자
  • 승인 2015.03.16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OM eXP는 2015 GSL 시즌 1 준결승전을 오는 18일 오후 6시 30분부터 생중계한다. 시즌의 대미를 장식할 결승전은 3월 22일 일요일 오후 3시에 진행된다.

현재 원이삭(yoe Flash Wolves_PartinG)이 ‘2015 GSL 시즌 1’의 결승전 진출을 확정 지은 상태다.

원이삭은 지난 11일 진행된 4강 1경기에서 자신의 물오른 경기력을 선보이며 문성원(Acer_MMA)을 4:1의 압도적인 스코어로 잡아내고 결승전의 한 쪽 날개를 차지했다. 원이삭의 결승 진출은 지난 2012년부터 Code S에 12차례에 걸쳐 도전한 끝에 처음 얻어낸 쾌거다.

오는 18일 수요일에는 이승현(KT Rolster_Life)과 김준호(CJ Entus_herO)의 준결승전이 진행되며, 이들은 시즌1 결승전의 또 다른 한 자리를 두고 박빙의 승부를 펼칠 예정이다.

이승현은 이번 시즌 가장 강력한 우승 후보로 손꼽히고 있다. 이승현은 2014년 WCS 글로벌 파이널과 IEM 타이페이에서 우승하는 등 최근 열린 대회에서 연이어 우승하며 최강의 스타 플레이어로 자리잡았다. 특히 이번 시즌 결승전에 진출할 경우 GSL 사상 처음으로 ‘스타크래프트 II: 자유의 날개(StarCraft? II: Wings of Liberty™)’(2012년 GSL 시즌 4 우승)와 ‘스타크래프트 II: 군단의 심장(StarCraft? II: Heart of the Swarm™)’에서 모두 우승을 한 첫 번째 선수가 될 수 있기에 귀추가 주목된다.

김준호는 그 동안 해외대회에서 여러 번 우승을 했지만 국내대회에서는 아직 우승 경험이 없다. 하지만 이번 시즌 조성주, 이병렬 등 강력한 선수들을 연달아 격파하며 4강에 진출한 만큼 첫 국내 대회 우승을 달성 할 수 있을 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