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망, [레이시티] 레전드카 시스템 업데이트
상태바
피망, [레이시티] 레전드카 시스템 업데이트
  • 문기훈 기자
  • 승인 2009.03.27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망, [레이시티] 레전드카 시스템 업데이트


-만렙유저들을 위한 레전드카 획득 기회
-파티 퀘스트 함께 진행한 저레벨유저에게 추가 경험치 지급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상엽)는 자사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 하고, ㈜제이투엠소프트(대표 한수정)가 개발한 레이싱 MMORPG ‘레이시티’에서 ‘레전드카 시스템’을 업데이트 했다고 27일 밝혔다.

레전드카 시스템은 다양한 ‘파티 퀘스트’를 통해 슈퍼카‘Escarabajo(에스카라바조)’의 획득 자격을 얻을 수 있는 만렙(40레벨)유저들을 위한 미션 방식이다.

새로 추가된 ‘Escarabajo’는 가브리엘의 대형버전으로 10기통의 엔진에 493마력을 자랑하는 최고의 차량으로 퀘스트를 수행해야만 구입할 수 있다.

파티 퀘스트를 수행하기 위해서는 먼저 만렙 유저가 게임 속 한양대 마을에 위치한 ‘엔젤러스’ NPC를 만나 아이템(빙고판과 퀘스트 수행 중임을 알리는 엔젤 램프)을 구입해야 한다. 그 후 저레벨 유저와 파티를 맺어 퀘스트를 해결하고 이때 주어지는 ‘엔젤 증표’로 빙고판을 채우면 된다. 증표는 파티구성원의 수가 많을 수록, 만렙과 저레벨 간의 레벨차가 클수록 획득할 수 있는 확률이 높아진다.

만렙 유저는 퀘스트를 수행하며 쌓이는 자신의 경험치를 파티 구성원들에게 나눠주며 저레벨일수록 많은 경험치를 가져갈 수 있다.

레전드카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도 4월 15일까지 진행된다. 2월 25일 이후 게임에 접속하지 않은 유저가 이벤트 기간에 게임을 플레이 하면 원하는 차량을 선물로 받을 수 있으며, ‘레이시티 PC방’에서 플레이 하는 유저에게고 이벤트 차량을 지급한다. 여기에 기간 동안 레전드카를 획득한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햅틱팝과 PSP를 증정할 예정이다.

레전드카 시스템과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raycity.pmang.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뉴스 애니한닷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