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美하버드 로스쿨 학생들에게 'Gee' 전수
상태바
소녀시대, 美하버드 로스쿨 학생들에게 'Gee' 전수
  • 문기훈 기자
  • 승인 2009.03.27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녀시대, 美하버드 로스쿨 학생들에게 'Gee' 전수


[사진=SM엔터테인먼트]

[뉴스 애니한닷컴 한우영 기자 / hanu@anihan.com ] 그룹 소녀시대가 미국 명문대학 하버드 로스쿨 학생들에게 ‘Gee’를 전수해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했다.소녀시대는 지난 26일 SM엠터테인먼트 본사를 방문한 하버드 로스쿨 학생들과 만남을 가졌다.

이번 만남은 한국의 사회, 경제, 문화 등 다양한 분야를 체험하고자 내한한 하버드 로스쿨 학생들이 ‘Gee’신드롬의 주인공 소녀시대를 만나고 싶다고 강력하게 요청해 성사됐다.

김제동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행사에서 소녀시대는 데뷔과정과 연예활동 등 하버드생들이 궁금해 하는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주었으며, 직접 ‘Gee’ 안무를 가르쳐주는 시간도 가졌다.

행사가 끝난 후, 학생 래인 모건(28)은 “국제적인 스타를 직접 만나니 무척 흥미롭고 재미있었다. 매력적이고 재능있는 모습이 소녀시대가 왜 한국 최고의 가수인지 알 수 있었다.”고 밝혔다. 캐이틀린 캐커스(23)는 “바쁜 일정 속에서도 시간을 내줘서 고맙고, 친절하게 안무를 가르쳐주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소녀시대는 27일 KBS ‘뮤직뱅크’, 28일 MBC ‘음악중심’, 29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 굿바이 무대를 선보이며 미니앨범 1집 활동을 마무리할 예정이다.

<에이 스타 뉴스>
<ⓒ뉴스 애니한닷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