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게임, 웹젠의 [썬:월드에디션] 채널링 시작
상태바
한게임, 웹젠의 [썬:월드에디션] 채널링 시작
  • 문기훈 기자
  • 승인 2009.03.27 0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게임, 웹젠의 [썬:월드에디션] 채널링 시작


-한게임, 26일부터 웹젠의 MMORPG ‘썬:월드에디션’ 채널링 시작
-한게임 회원이면 누구나 별도의 회원 가입 절차없이 ‘썬:월드에디션’ 즐길 수 있어

NHN㈜대표이사 사장 최휘영)가 운영하는 국내 최대 게임포털 한게임은 26일부터 ㈜웹젠(대표 김창근)의 MMORPG ‘Soul of the Ultimate Nation: World Edition(썬:월드에디션)’ 채널링 서비스를 제공한다.

‘썬:월드에디션’은 지난 2006년 화려한 그래픽과 웅장한 OST, MMORPG방식의 필드 사냥과 MORPG방식의 배틀존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독창적 전투방식을 선보이며 ‘뮤 온라인’에 이은 웹젠의 차기작으로, 국내 재도약을 위해 23일 BI를 ‘썬’에서 ‘썬:월드에디션’ 으로 변경했다.

이번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만 19세 이상의 한게임 회원이면 누구나 별도의 회원 가입 절차 없이 ‘썬:월드에디션’을 이용할 수 있으며, 기존 ‘썬:월드에디션’ 회원들은 별도의 가입이나 변경 없이 현재 사용되는 회원 인증 방식으로 게임에 접속할 수 있다.

NHN 정욱 그룹장은 “이번 채널링 서비스는 ’썬:월드에디션’이 BI를 변경하고, 새롭게 도약하려는 시점에서 이뤄진 것으로 더욱 의미가 깊다”며, “우수한 개발력을 보유한 웹젠과 회원수 3,000만명을 보유한 한게임의 만남으로 양사의 시너지 효과는 극대화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이번 계기를 통해 ‘썬: 월드에디션’을 경험하지 못한 이들도 최정상급 그래픽 퀄리티를 바탕으로 한 ‘썬: 월드에디션’의 매력을 경험할 수 있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한게임은 올해 ‘C9’, ‘킹덤 언더 파이어 2’, ‘TERA’, ‘워해머 온라인’ 등 이른 바 ‘2009년 게임 4대 천왕’을 퍼블리싱해 보다 탄탄한 라인업을 갖출 계획이다.

<ⓒ뉴스 애니한닷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