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카트라이더에 1년 만에 신규 바이크 `윈드 엣지` 업데이트
상태바
넥슨, 카트라이더에 1년 만에 신규 바이크 `윈드 엣지` 업데이트
  • 문기훈 기자
  • 승인 2009.03.26 1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 카트라이더에 1년 만에 신규 바이크 `윈드 엣지` 업데이트


-속도는 빠르게, 중량감은 가볍게, 드리프트는 부드럽게 제작된 신규 카트 바이크 ‘윈드 엣지’
-배틀모드에 신규 배틀팀 ‘로봇 배찌’ 업데이트

카트라이더의 다크호스는 ‘윈드 엣지’가 차지할 것인가!

㈜넥슨(대표 서민, 강신철)은 오늘 인기 온라인게임 카트라이더(http://kart.nexon.com)에 신규 바이크 ‘윈드 엣지’를 업데이트한다.

‘윈드 엣지’는 카트라이더에서 1년 만에 선보이는 신규 바이크로, 가벼운 느낌의 차체에 강력한 속력, 그리고 부드럽게 회전하는 드리프트까지 세 박자를 고루 갖춘 기대작이다.

실제로 바이크는 출시된 이후 꾸준한 인기를 얻어오고 있는 아이템으로, 바이크 ‘렉키’의 경우 2008년 3월 출시 이후 9개월간 꾸준히 매출이 상승했으며, 현재까지 최고 매출 상위 3위 안에 드는 아이템으로 사랑 받고 있다. 또한, 빠른 스피드와 정교한 드리프트로 카트라이더 리그에서도 선수들이 애용하는 카트로 환영 받아 왔다.

넥슨은 윈드 엣지 출시를 기념해, 윈드 엣지와 성능은 동일하지만 독특한 문양으로 차량 디자인을 특화 시킨 ‘윈드 엣지 한정판’를 오늘부터 2주 동안 판매한다.

한편, 넥슨은 오늘 카트라이더 배틀모드에 신규 배틀팀 ‘로봇 배찌’를 추가한다. ‘로봇 배찌’는 ‘로봇 다오’에 이은 두 번째 로봇 시리즈로, 배틀팀의 전략과 전술 다양화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라 기대된다. 이외에도 3월 26일부터 5월 20일까지 길드전 시즌2의 3라운드를 실시하고, 16차 L1 타임어택 이벤트도 진행한다.

넥슨 카트라이더 개발 팀의 박용규 팀장은 “바이크는 카트바디의 영역을 확장시킨 작품”이라며 “’윈드 엣지’가 ‘렉키’의 흐름을 이어 카트라이더 내 바이크 돌풍을 일으킬지 기대된다” 고 말했다.

<ⓒ뉴스 애니한닷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