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구라 아들 김동현, 어린이 라이벌 많은 붕어빵보다 절친노트가 더 좋아!
상태바
김구라 아들 김동현, 어린이 라이벌 많은 붕어빵보다 절친노트가 더 좋아!
  • 문기훈 기자
  • 승인 2009.03.26 1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구라 아들 김동현, 어린이 라이벌 많은 붕어빵보다 절친노트가 더 좋아!


[사진=SBS]
-플라이 투더 스카이의 환희! 사과머리 하니 “희동이” 닮은 꼴?

[뉴스 애니한닷컴 한우영 기자 / hanu@anihan.com ] 최근 <스타주니어쇼 붕어빵>과 <절친노트-절친하우스>에 고정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김구라의 아들 김동현이 고정으로 출연하고 있는 프로그램 중에 <절친노트>가 가장 좋다고 고백했다. <절친노트-절친하우스> 녹화장에서 김구라가 “붕어빵이랑 절친노트 중에 뭐가 더 좋아?” 라고 물어보자 당당히 “절친노트가 더 좋아!”라고 말한 동현이는 이어 “붕어빵엔 애들이 너무 많아!”라며 붕어빵엔 너무 라이벌이 많다고 대답해 녹화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또한 환희가 깜찍한 사과머리를 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날 탤런트 권용운과 절친 하우스를 찾은 환희는 다함께 친해지기 위해 “절친윷놀이”를 하다 사과머리를 하는 벌칙에 걸렸다. 사과머리를 한 자신의 모습을 본 환희는 “만화 <둘리>에 나오는 희동이 같네요”라고 말하며 매우 부끄러워했으나 출연자들은 사과머리를 한 모습을 매우 귀여워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환희의 사과머리를 본 동현이도 환희를 따라해 깜찍한 사과머리를 선보였다.

이날 절친하우스에는 김국진과 절친이 되기 위해 플라이투더스카이의 환희, 탤런트 권용운이 출연해 절친이 되기 위해 절친운동회, 절친윷놀이 등을 하며 12시간동안 생활을 함께 했다.

김국진, 환희, 권용운이 절친이 되는 과정은 이번주 금요일 SBS <절친노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에이 스타 뉴스>
<ⓒ뉴스 애니한닷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