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찾아가는 버블 노하우 전수 프로젝트' 실시
상태바
삼성전자, '찾아가는 버블 노하우 전수 프로젝트' 실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09.03.26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 '찾아가는 버블 노하우 전수 프로젝트' 실시


-25일부터 빨래 전문가들이 하우젠 버블 고객 100명의 가정 직접 방문
-고객들이 궁금해하는 다양한 세탁 노하우와 올바른 세탁기 사용법 전수

'이젠 빨래도 세탁의 달인과 상담하세요~'

삼성전자가 고객 스킨십 마케팅의 일환으로 ‘찾아가는 버블 노하우 전수 프로젝트’를 3월 25일부터 시작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세탁 전문가들로 구성된 세탁의 달인이 하우젠 버블 세탁기 사용 가정을 직접 찾아가
세탁 노하우와 세탁기 사용 정보를 알려주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삼성전자가 업계 처음으로 시행하는 ‘찾아가는 버블 노하우 전수 프로젝트’는 지난 3월 15일까지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3월 25일부터 10일간 진행된다.

하우젠 버블 세탁의 달인들이 가정을 직접 방문하는 이번 프로젝트는 주부들이 궁금해하는 세탁 노하우를 전수하고 하우젠 버블 세탁기를 백 퍼센트 활용할 수 있는 올바른 사용법을 알려주는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로 기획됐다.

이번 서비스를 위해 삼성전자는 세탁 기능사 자격증을 소지한 세탁 전문가와 패션 디자이너 경력이 있는 의류 전문가 등 이색 경력을 가진 세탁의 달인 5명을 선발했다.

5명의 세탁의 달인들은 25일부터 고객 가정을 직접 방문해 와이셔츠 찌든 때 하얗게 세탁하는 법, 원피스 보들보들 세탁하는 방법 등 고객들의 문의가 많았던 유용한 세탁 노하우를 알려줄 예정이다. 또 하우젠 버블 세탁기의 뛰어난 세탁력과 에너지 절약 기능 등 하우젠 버블의 우수한 성능을 활용하는 방법을 자세히 알려주고 주부들이 정확히 모르는 세탁기 사용법과 궁금증을 속시원히 풀어줄 계획이다. 1년동안 사용할 수 있는 버블 세탁기 세제도 선물로 증정한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김의탁상무는 "이번 프로젝트는 고객들이 문의하기 전에 먼저 고객들을 찾아가 궁금증을 해결해주고 유용한 정보를 제공해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뉴스 애니한닷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