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망, [슬러거] 야구 국가대표팀 준우승 기념 이벤트 진행
상태바
피망, [슬러거] 야구 국가대표팀 준우승 기념 이벤트 진행
  • 문기훈 기자
  • 승인 2009.03.25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망, [슬러거] 야구 국가대표팀 준우승 기념 이벤트 진행


-모든 유저에게 MVP 드래프트권, 09년 국가대표 유니폼 지급
-국제대회 대표선수 드래프트권 주는 컴백이벤트도 진행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최관호)는 자사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와이즈캣(대표 남민우)이 개발한 KBO공식 온라인 야구게임 ‘슬러거’에서 야구 국가대표팀 준우승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슬러거는 야구 국가대표팀이 참가한 야구 국가 대항전의 대회 기간 동안 동시접속자 50%, 신규가입자 30% 증가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이에 슬러거는 야구 대표팀의 준우승을 기념하고 대회 기간 동안 유저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파격적인 혜택을 주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모든 유저를 대상으로 상위 등급의 선수를 획득 할 수 있는 ‘신인&MVP 드래프트권’과 선수 능력치를 올려주는 ‘09년 대표팀 유니폼’ 아이템을 증정한다. 두 아이템 모두 슬러거에서 가장 인기 있는 베스트 아이템이다.

여기에 우수 선수를 획득 할 수 있는 ‘구단 드래프트권’을 20%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할 수 있는 특별이벤트도 4월 7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4월 6일까지 휴면 유저들을 위한 컴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2월 25일 이후 슬러거를 하지 않았던 유저가 한 게임만 플레이하면 슬러거 선물셋트를, 3게임 플레이 시에는 국제대회 대표선수 드래프트권을 지급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가입자나 아이템 첫 구매자에게도 아이템 50%할인 쿠폰을 줄 예정이다.

네오위즈게임즈 서호성 슬러거 사업팀장은 “대회 기간 동안 투혼을 발휘해준 한국 야구대표팀과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해준 슬러거 유저분들이 있어 좋은 성과가 나온 것 같다”며, “2009년에도 슬러거는 프로야구와 함께하는 온라인 야구게임으로 유저들 분들 찾아 갈 것을 약속 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슬러거는 09년 새롭게 바뀐 선수를 적용한 프로팀의 로스터 업데이트를 24일 진행해 새로운 슬러거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이벤트와 업데이트에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slugger.pmang.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뉴스 애니한닷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