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V, 아이돌 친구 찾기 시리즈 3탄 방영
상태바
MTV, 아이돌 친구 찾기 시리즈 3탄 방영
  • 문기훈 기자
  • 승인 2011.06.27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AC미디어 인터넷 뉴스팀 / webmaster@nacpress.com ] 글로벌 뮤직 엔터테인먼트 채널 MTV와 ‘빙그레 메타콘’이 공동 제작하는 ‘아이돌 친구 찾기 시리즈’ <달샤벳의 쿨한 친구>가 오는 7월 2일(토) 오후 4시에 첫 방영된다.


<달샤벳의 쿨한 친구>는 2009년 <카라의 메타 프렌즈>, 2010년 <포미닛의 친구데이>에 이은 ‘아이돌 친구 찾기 시리즈 3탄’으로, 상큼 발랄 아이돌 ‘달샤벳’과 함께 여름을 보내고픈 일반인 친구들에게 잊지 못할 ‘한 여름의 추억’을 만들어 주고 운동을 통해 ‘건강한 우정’을 만들어 가는 과정을 보여 주기 위해 제작된 프로그램이다.


4회에 걸쳐 방영될 <달샤벳의 쿨한 친구>에서는 온라인을 통해 선발된 일반인 친구들이 ‘달샤벳’과 함께 수영, 씨름 등 운동회를 갖고 7월 9일(토)에는 ‘달샤벳’의 미니콘서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예능 프로그램에서 ‘폭풍 예능감’을 입증한 ‘달샤벳’의 넘치는 끼와 매력도 보너스로 만나볼 수 있을 것.


한편 올 초 중독성 강한 데뷔곡 ‘수파두파디바’에 이어 ‘핑크로켓’으로 화제를 모으며 차세대 걸그룹의 계보를 이어가고 있는 ‘달샤벳’이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돌 스타로 거듭날 지에 대해서도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이 시리즈를 거쳐간 ‘카라’, ‘포미닛’이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매력을 뽐내며 신예 걸그룹에서 스타급 아이돌로 자리잡았기 때문. 김창우 MTV 코리아 제작팀 국장은 “2009년부터 이어온 걸그룹들의 일반인 친구 찾아 주기 시리즈는 그 동안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그 인기를 입증한바 있다.


올해에도 역시 핫한 아이돌을 섭외해 그간 방송에서 보지 못했던 그녀들의 솔직하고 진솔한 모습과 또래들과 어울리며 즐기는 모습들을 여과 없이 방영할 예정이다. 대중들이 그들을 멀리 있는 ‘스타’가 아닌 친근한 ‘친구’의 느낌으로 생각할 수 있게 하는 것이 본 프로그램 제작 의도이다.”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MTV 코리아 홈페이지(www.mtv.co.kr)에서 찾아볼 수 있다. (사진=MTV 코리아)


NAC미디어 인터넷 뉴스팀 / webmast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