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게임, 낚시게임 ‘출조낚시왕’ 계약 체결
상태바
한게임, 낚시게임 ‘출조낚시왕’ 계약 체결
  • 문기훈 기자
  • 승인 2009.03.07 0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게임, 낚시게임 ‘출조낚시왕’ 계약 체결


- 골프, 야구 게임에 이어 낚시까지, 온라인 여가 생활은 ‘한게임’에서
- 출조낚시왕, 다양한 보트를 타고 전세계의 바다를 누비는 정통 바다 낚시 게임

이제 한게임에서 ‘낚시’해 볼까?

NHN㈜(대표이사 사장 최휘영)은 게임개발사, ㈜세모로직코리아(대표 김종보)가 개발한 3D 정통 바다 낚시게임, <출조낚시왕>의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하고 올 상반기 중 국내 최대 게임포털, 한게임을 통해 서비스한다.

한게임은 최근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 야구게임, <마구마구>와 골프게임 <샷온라인>에 이어 낚시게임을 선보임으로써 온라인상에서 다양한 취미 생활을 즐길 수 있는 게임 콘텐츠를 한층 더 보강하게 됐다.

<출조낚시왕>은 8등신의 매력적인 캐릭터가 보트를 조종하면서 미끼로 물고기를 낚는 3D 정통 바다 낚시게임으로, 쉽고 최적화된 조작을 통해 낚시에 관심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손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사실적인 디자인의 물고기와 어종별 다양한 움직임을 구현해 실제 물고기를 낚는 듯한 착각을 일으키며 유저들에게 짜릿한 손맛을 전한다. 나무배에서 고무보트, 최신식 보트 등에 이르는 여러 종의 보트와 미끼, 다양한 낚시 관련 장비는 게임의 재미를 더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또한 게이머들은 세계 각지의 바다를 여행하며, 여러 가지 게임 모드와 수족관 등의 게임 시스템을 통해 다른 유저들과의 경쟁하며 자신만의 캐릭터를 성장시켜 나갈 수도 있다.

한편 <출조낚시왕>은 서울무역전시컨벤션센터에서 개최하는 ‘한국국제낚시박람회’에 출품, 오는 8일까지 관람객들에게 게임을 시연하고 직접 플레이 할 수 있는 체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뉴스 애니한닷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