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구마구, 한게임에서도 채널링 서비스 개시
상태바
마구마구, 한게임에서도 채널링 서비스 개시
  • 문기훈 기자
  • 승인 2009.02.25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구마구, 한게임에서도 채널링 서비스 개시


- 한게임, 골프 게임에 이어 야구 게임 서비스로 스포츠게임 라인업 강화
- 한게임에서 마구마구를 플레이 하면 게임 아이템 등 푸짐한 혜택 제공

NHN㈜(대표이사 사장 최휘영)의 국내 최대 게임포털, 한게임은 CJ인터넷㈜(대표이사 정영종)가 퍼블리싱 하고 애니파크(대표이사 김홍규)가 개발한 온라인 야구게임 <마구마구>(http://ma9.hangame.com)의 채널링 서비스를 금일부터 실시한다.

한게임은 골프게임 <샷온라인>에 이어 야구 게임 <마구마구>를 서비스함으로써 온라인 스포츠게임 라인업을 한층 강화하게 됐으며, 웹보드 및 캐주얼 게임, MMORPG 등 보다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갖추게 됐다.

이번 채널링 서비스로 한게임 회원들은 별도의 회원 가입절차 없이 야구게임 <마구마구>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게 됐으며, 한게임의 <마구마구> 오픈을 기념해 게임 플레이 시 푸짐한 혜택을 약 한달 간 제공할 계획이다.

먼저 오는 3월 31일까지 <한게임 마구마구>에서 신규 팀을 생성하고 ‘아마C’ 등급 이상 도달하면 국가대표 레어카드를 전원 선물하며, ‘동네C’ 등급 이상 달성한 유저들게에도 캐쉬 아이템인 ‘루키스 장비세트’를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한게임 회원을 대상으로 ‘2009 야구 시즌 개막’에 맞춰 잠실구장의 <두산:기아>전과 사직구장에서 개최되는 <롯데:히어로즈>의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개막전 티겟과 두산 김현수 선수의 싸인볼을 총 310명에게 선물하는 특별 이벤트도 개최한다.

한편, 귀엽고 깜찍한 2등신의 야구 선수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마구마구>는 한국 프로야구와 MLB의 라이센스 계약을 통해 실제 선수들의 구단 유니폼을 입고 사실적으로 구현된 경기장에서 야구를 직접 즐길 수 있는 온라인게임이다. 실제 프로야구 선수들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한 선수 카드를 활용해 프로야구 경기를 하는 듯한 실감나는 게임 플레이를 체험할 수 있다.

<ⓒ뉴스 애니한닷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