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크리스마스 맞이 다양한 소비자 혜택 풍성
상태바
파리바게뜨, 크리스마스 맞이 다양한 소비자 혜택 풍성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12.24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하루를 보는 뉴스! NAC미디어 -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파리바게뜨, 크리스마스 맞이 다양한 소비자 혜택 풍성 누구나 특별하게 보내고 싶은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파리크라상(대표 최석원 www.paris.co.kr) 이 운영하는 브랜드 파리바게뜨는 디자인이 돋보이는 입체 형태의 크리스마스 케이크 26종 출시와 더불어 다양한 소비자 혜택을 마련했다.


추운 겨울을 따뜻하고 로맨틱하게.. 목도리 또는 샴페인을 선물로 드려요!


파리바게뜨는 먹는 즐거움에 보는 즐거움까지 더해 고객들이 감동을 받을 수 있는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선보였다.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You are not alone: 세상 누구도 혼자되지 않는 날, 크리스마스입니다’ 라는 애니메이션 형식의 크리스마스 광고 주인공인 눈사람을 표현한 ‘너에게로 스노우맨’을 비롯 장난꾸러기 진저맨의 디자인이 돋보이는 초코케이크 ‘못말리는 진저맨의 메리크리스마스’, 착한 어린이들에게 선물을 주기 위한 산타의 고민을 표현한 ‘너에게로 주고 싶은 세가지 초코선물’, 핑크 빛의 컬러가 사랑스러운 ‘빨간코 루돌프의 딸기 마차’ 등이 있다.


케익의 주요 가격대는 17,000원 ~ 22,000원 대로 17,000원 이상 구매 시에는 빨간색의 컬러 감이 돋보이는 터틀넥 목도리 또는 달콤한 샴페인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터틀넥 목도리는 21일부터, 샴페인은 23일부터 증정한다. 단, 제휴카드 할인 및 멤버십 적립은 불가하다.


해피포인트 카드만 있으면 30여 개 제휴브랜드의 혜택이 담긴 쿠폰북이 덤!


SPC그룹이 통합 운영하고 있는 멤버십 카드인 ‘해피포인트’ 카드 소비자에게는 SPC 그룹의 대표 브랜드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파스쿠찌, 파리크라상 카페의 크리스마스 스토리와 30 여 개 제휴 브랜드의 혜택을 담은 쿠폰북 ‘해피바이트’를 선물로 제공한다.


해피바이트는 용평리조트 우대권, G마켓 할인쿠폰, 피자헛 할인혜택, 뷰티플렉스 이벤트 참여 혜택 등이 포함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해피바이트 소지자는 해피바이트 홈페이지(www.happybite.co.kr) 로그인 후 응모코드 등록 및 설문에 참여하면 아이패드, 제주도 패키지, 화장품, 백화점 상품권 등 크리스마스 선물을 받을 수 있는 더블 혜택까지 주어진다. 자세한 내용은 해피바이트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17,000원 이상의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구매하면 목도리 또는 샴페인을 선물로 받아도 해피포인트카드만 있다면 쿠폰북을 받을 수 있으며, 해피포인트카드는 매장에서 현장 발급이 가능하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풍성한 혜택을 준비한 만큼 꼼꼼하게 정보를 챙겨 실속있게 케익을 구매했으면 한다. 파리바게뜨와 함께 즐겁고 행복한 크리스마스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