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우수 농축산물 사이버 마케팅 교육
상태바
이천시, 우수 농축산물 사이버 마케팅 교육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12.16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하루를 보는 뉴스! NAC미디어 -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이천시는 고품질 이천 우수 농축산물의 우수성 홍보와 미래지향적인 사이버직거래 활성화를 위해 이천시 농산물종합쇼핑몰을 구축하여 소비시장 다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함으로써 이천시 농축산물의 홍보 내실화와 소비자와의 직거래를 통한 판로확대를 도모하고자 이천시 우수 농축산물 쇼핑몰사업 추진 대상자에 대한 사이버마케팅교육을 지난 13일 농업기술센터 회의실에서 실시하였다.


농업기술센터 오명선 소장은 인사에서 상업농시대에 대처하기 위해서는 농축산물의 온라인 홍보와 마케팅이 필요하며 우리농업인들도 이에 대한 준비를 위해서는 체계적인 교육이 이루어져야 하겠기에 이천시에서는 우수농축산물 쇼핑몰구축과 입점대상자에 대한 교육을 내년에는 좀 더 체계적으로 실시하겠다고 하였다.


교육은 소셜미디어 디자이너 홍순성 대표를 초빙하여 소셜네트워크시대 농식품의 미래라는 주제로 소셜미디어 혁명의 이해, SNS와 스마트폰 결합이 주는 사회적 변화, 트위터 140자의 매력, SNS와 스마트폰이 주는 농식품의 미래에 대한 강의가 이루어졌다.


관계자에 의하면 다음 교육은 12월 22일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최재용 원장을 초빙하여 소셜미디어 홍보마케팅 전략이라는 주제로 실시할 계획이며, 쇼핑몰운영 협의회를 구성하여 운영과 교육을 추진하고 쇼핑몰입점대상자에 대해서는 계속 신청을 받을 계획이라 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