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 캐릭터 공모전 'FABBY DESIGN CONTEST' 개최
상태바
H&T, 캐릭터 공모전 'FABBY DESIGN CONTEST' 개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12.15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 런칭 5주년을 맞아 소비자의 목소리를 담기 위한 캐릭터 공모전 기획
총 6개 수상작을 선정해 상금 및 일본 고양이 테마 여행 등 푸짐한 수상 혜택 제공

[ 하루를 보는 뉴스! NAC미디어 -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리얼트렌드를 지향하는 H&T(대표 쉬브쿠마 라마나탄, www.HTNT.co.kr)가 소비자 대상 캐릭터 공모전인 ‘FABBY DESIGN CONTEST’를 진행한다.

H&T는 런칭 5주년을 기념해 소비자의 목소리를 직접 담고, 다양하고 개성있는 페비(FABBY) 캐릭터를 만들기 위해 이번 공모전을 기획했다.


‘FABBY DESIGN CONTEST’는 H&T의 브랜드 심볼인 고양이 페비(FABBY) 캐릭터를 디자인해 응모하면 된다. 트렌디하고 섹시한 H&T 브랜드의 특성을 잘 표현할 수 있도록 자신만의 개성을 담아 페비(FABBY) 캐릭터를 만들면 된다. 주제나 형태는 자유이며 디자인 제작 의도 및 설명을 담은 페비 스토리를 덧붙이면 된다.


더불어 이번 공모전은 전공, 나이에 제한을 두지 않아 대학생뿐 아니라 일반인까지 다양한 소비자들에게 참여의 기회가 열려있다. 응모작 접수는 2011년 1월 10일부터 23일까지 2주간 진행하며 총 6개의 수상작을 선정해 1월 28일 홈페이지 및 개별통보로 발표할 예정이다.


수상자들에게는 상금 및 H&T 상품권을 수여할 예정이며, 1등에게는 부상으로 ‘일본 고양이 테마 여행’의 기회가 추가로 주어진다.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 홈페이지(www.HTN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