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이가 애니메이션 주인공이 되었네?
상태바
우리 아이가 애니메이션 주인공이 되었네?
  • 문기훈 기자
  • 승인 2009.02.23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 아이가 애니메이션 주인공이 되었네?


-KTH-㈜제이디에프, 플라니 스튜디오 유통사업 제휴 체결
-KTH, 세계 최초 맞춤형 애니메이션 ‘플라니’에 대한 유통 사업 협약
-서비스 제휴 기념으로 가격을 낮추고, 제작 기간 단축하여 맞춤형 애니메이션 대중화 발판

KTH(대표 노태석)가 세계 최초로 맞춤형 애니메이션을 제작하는 ‘플라니 스튜디오’ 개발 업체인 ㈜제이디에프(대표 김규동)와 플라니 세계명작동화 애니메이션 콘텐츠 서비스 및 유통 사업 협력에 관한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

‘플라니 세계명작동화 애니메이션’이란 명작동화 속 주인공의 얼굴을 이용자의 얼굴과 동일하게 특별 제작하는 맞춤형 콘텐츠 상품으로, 어린이들이 직접 동화 속 주인공이 될 수 있는 재미있는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 한국어나 영어 중 이용자가 원하는 언어로 음성이 녹음되어 영?유아의 언어 교육에도 도움을 준다. 특히 영어 상품의 경우 원어민의 생생한 발음으로 제작되는데, 아이들이 애니메이션 속 주인공이 되어 유창하게 영어를 구사하는 모습에 감정이입이 되어, 영어에 친숙해지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KTH는 이번 서비스 출시를 기념하고, 많은 이용자들이 저렴한 비용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기존 서비스 가격의 35%를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총 6편으로 구성된 1셋트 당 가격은 29,900원으로 남아용과 여아용 중에서 선택이 가능하다. 남아용은 ▲피터팬 ▲알라딘의 모험 ▲피노키오 ▲어린왕자 ▲재크와 콩나무 ▲걸리버 여행기, 여아용은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알프소녀 하이디 ▲오즈의 마법사 ▲빨간모자 ▲개구리왕자 ▲신데렐라로 구성되어 있다.

KTH 김기영 파란영업본부장은 “플라니는 아이들에게 기억에 남는 특별한 선물이자 인성교육, 외국어교육을 충족시켜 줄 수 있는 독창적인 상품”이라며 “이번 제휴를 통해 양사의 기술 및 축적된 콘텐츠, 마케팅 노하우를 결합해 아이들에게 꿈과 즐거움을 주는 독창적인 상품 및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겠다”고 밝혔다.

플라니 애니메이션 구매는 G마켓, 인터파크, KT Mall 등 인터넷 쇼핑몰에서 가능하다. 서비스 이용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파란 쇼핑(http://shoplink.para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 애니한닷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