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도코리아, 박태환에 광저우 아시안게임 포상금 전달
상태바
스피도코리아, 박태환에 광저우 아시안게임 포상금 전달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12.09 2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피도코리아, 박태환에 2억5천만원 지급


[ 하루를 보는 뉴스! NAC미디어 -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수영복 브랜드 스피도(www.speedokorea.co.kr)를 전개하고 있는 ㈜더베이직하우스(대표 우종완, www.basichouse.co.kr)는 2010 광저우 아시안게임에서 3관왕의 쾌거를 이룬 박태환(21, 단국대) 선수에게 총 2억5천만원의 포상금을 전달했다.

스피도코리아는 박태환 선수가 세계적인 선수로 올라서기 이전인 2007년 1월 후원 계약을 맺고 지속적인 지원을 해오고 있으며, 2007년 수영 세계선수권 대회를 시작으로 2008년 베이징올림픽을 거쳐 현재까지 지원금과 포상금을 전달한 바 있다. 뿐만 아니라 박태환 선수가 최고의 경기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경기용 수영복을 제작해 지속적인 지원을 하고 있다.


박태환 선수의 포상금 2억5천만원의 내역은 금메달 1개당 5천만원, 은메달 1개당 3천만원, 동메달 1개당 천만원, 아시아 신기록 수립 시 2천만원 등을 더한 금액이다.

㈜더베이직하우스의 우종완 대표는 “어려운 순간을 이겨내고 아시안게임 3관왕의 쾌거를 이룬 박태환 선수에게 다시 한번 축하를 보낸다” 라고 밝혔다.

한편, 스피도코리아는 박태환 선수를 격려하고 지속적으로 응원하기 위해 페이스북(www.facebook.co.kr/speedokorea) 및 트위터(@speedokorea)를 운영해 네티즌들로부터 호응을 얻었으며, 박태환 및 SNS를 활용한 지속적인 마케팅을 펼쳐 수영복 시장에서 선도적 입지를 다져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