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규어 마니아 박태환, 안드로보이 피규어 인증샷 화제
상태바
피규어 마니아 박태환, 안드로보이 피규어 인증샷 화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12.09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태환을 쏙~ 빼닮은 '마린' 안드로보이 인기만발

[ 하루를 보는 뉴스! NAC미디어 - 뉴스 애니한닷컴 / webmaster@nacpress.com ] 광저우 아시안게임 수영 3관왕 박태환 선수가 자신과 꼭 닮은 피규어와 함께 찍은 사진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 속 박태환은 검은색의 수영복과 수경, 한쪽 팔에 수건을 걸친 안드로보이 피규어를 들고 환하게 웃고 있다. 박태환은 14세부터 피규어 조립 및 수집을 하며 집중력을 키우고 힘든 시기도 이겨낼 만큼 알아주는 피규어 마니아다. 여러 차례 방송을 통해 자신이 수집한 피규어를 공개하기도 했다.

박태환을 빼닮은 안드로보이 피규어는 SK텔레콤이 박태환선수의 광저우 선전을 기원하기 위해 특별 제작한 것으로, 7일 SK텔레콤 본사를 방문한 박태환에게 직접 전달하고 인증샷을 찍어 트위터(twitter.com/SK_tculture)와 미투데이(me2day.net/t_suda)에 공개한 것. 앞서 SK텔레콤은 트위터에서 팔로워들이 직접 뽑은 아시안게임 MVP 선수들에게 안드로보이 피규어를 전달하는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트위터와 미투데이에 박태환의 사진이 공개되자 네티즌들은 “박태환 품에 안긴 안드로보이 정말 호강하네요”, “수영복 입은 안드로보이 너무 귀여워요!”, “피규어 판매는 안하시나요? 세트로 갖고 싶어요”, “박태환 선수랑 싱크로율 100%” 등의 댓글이 이어지는 등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이와 함께 사진에 등장한 디스코-히어로-산타 안드로보이 피규어에는 아시안게임에서 박태환이 획득한 7개의 메달을 기념하는 숫자 7이 새겨져 있다. 안드로보이 피규어 3종은 각 모델 별 500개 한정 제작된 수제품으로 제품마다 고유 번호가 새겨져 있어 소장 가치를 더한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